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

 

21년 4월 12일 월요일부터 방문 돌봄종사자의 아이돌보미 재난지원금을 온라인으로 신청받습니다. 해당자격이 되는지 우선 보시고 신청서류도 본문에 같이 첨부했으니 가져가서 제출 후 50만원 지원금 받으세요.

방문 돌봄종사자 50만원

고용노동부에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는 아이돌보미 직업군의 사람들과 방과후학교 강사에게 오십만원의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을 4월 23일(금) 오후 6시까지 받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실제로 근무했는지를 알아보는 확인서인만큼 아래 서류를 지참하시길 바랍니다.

 


방문돌봄종사자+근무(기간,+시간)확인서.pdf
0.07MB

※ 안심파일로 바이러스 없습니다.

서류를 받은 분들은 글 하단에 명시한 신청처로 바로 가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좀더 상세한 궁금증을 풀어보고 싶다면 천천히 글을 내리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단순히 오십만 받을 수 있는지 그 이상을 얻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쳐 못받고 놓친 정부자금은 없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정부지원금 찾기

 

2021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2021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19의 4차 유행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올해도 1인당 5만원씩 10일까지 5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가족돌봄휴가 지원금을 4월 5일부터 신청받고 있으니

inforssi.tistory.com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과거부터 오늘날까지 가장 불편했던 점 중에 하나가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가 무엇인지 내가 직접 나서서 찾아먹지 않으면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았다는 점이죠. 하

inforssi.tistory.com

 

출생연도 제한 신청기간 안내

 

12일(월) : 출생연도 1,6

 

13일(화) : 출생연도 2,7

 

14일(수) : 연도 3,8

 

15일(목) : 연도 4,9

 

16일(금) : 끝자리 5,0

 

금요일까지는 태어난 연도를 기준으로 끝자리를 구분해서 신청을 받습니다. 그리고 주말인 4월 17일 토요일부터 마지막 접수기간인 23일 금요일까지는 출생한 날과 상관없이 누구나 대상자격만 된다면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방문돌봄종사자 50만원 자격요건

지난번 1차 사업으로 받은 분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번에는 2차 사업이거든요. 이번에 받으려면 작년 월 60시간 이상 노무를 제공한 달이 6개월 이상, 지난해 소득 1,300만원 이하임을 증명해야 합니다. 이것 때문에 근무기간 확인서가 필요했고 이걸 위에 문서로 올려드렸습니다. 

 

2021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2021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금융권에서 돈을 끌어올때도 그렇고 정부나 지차체의 각종 지원금을 타먹을때도 소득확인은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면 쉬운일이지만 모르면 소득금

inforssi.tistory.com

 

만일, 방과후 교사가 교육부 지침으로 학교수업이 축소되서 어쩔 수 없이 일한 시간이 사라진 경우에는 학교장 직인이 날인된 계약서를 준비하면 됩니다. 어느정도 융통성있게 처리하니 본인이 지원을 못받을까하는 걱정은 덜어도 됩니다.

 

지원대상

재가요양, 노인맞춤돌봄, 장애인활동지원, 장애아돌봄, 가사간병서비스, 산모신생아, 아이돌보미 및 방과후학교 선생님은 모두 대상자이며 방금전 말씀드린 육개월 동안 매달 60시간 이상 일했다는 것만 밝힐 수 있다면 한시지원금을 받게됩니다.

 

방문돌봄 직업군 온라인 신청하기

취양계층 지원에 동참하세요

2차 방문돌봄종사자 신청하기

 

주의사항

1. 지원인원 에산 범위를 초과할 경우 저소득자를 먼저 도와드립니다.

 

2. 3,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받았다면 이번은 안됩니다.

 

3. 지난번 1차 돌봄 수급자는 제외됩니다.

 

위에 작성한 파란글자를 눌러 간단한 개인인증을 거치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1분 정도 걸리니 꼭 해보세요. 노동부는 신청자 심의를 거친다음 5월 17일부터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을 마치신분들에게 순차적으로 지원금을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이 짧은 만큼 서두르시길 바라며 주위 동료에게도 알려주시면 서로 돕는 사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으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