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10만원 사용처

대전, 인천, 순천의 기세를 이어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하고 10만원 받아쓰는 선불카드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알려드립니다. 울산시에서는 일상회복을 앞당기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자 합니다. 특정 누군가에게만 할당되는게 아닌 전시민 모두에게 1인당 십만원을 균등하게 배분합니다.

 

이를 위한 예산으로 총 1,143억원이 투입되며 울산 광역시에서는 교통교부세 증액분 등의 추가 세수를 재원으로 활용합니다. 울상 일상회복 재난지원금을 어디서 어떻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는지는 따라오세요.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대상

11월 30일 기준으로 울산 광역시에 주민등록 주소지를 둔 모든 시민이 일상회복지원금의 대상입니다. 통계상 수치로는 112만 2566명으로 나오며 전원에게 1명당 10만원의 울산 희망지원금을 드립니다. 4인 가구라면 4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울산 회복지원금 지급방식

1. 선불카드 8만원과 온누리상품권 2만원 등 총 10만원을 드립니다.

2. 기초생활수급자는 10만원을 현금으로 드립니다.

 

신청하는 즉시 현장에서 발급됩니다. 울산 희망지원금 중 2만원만 온누리상품권으로 지급하는 이유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꾀하기 위한 지자체의 방침입니다. 기초수급자는 별도로 신청할 필요없이 수급계좌를 통해 자동으로 10만원의 울산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신청하는 기간은 2022년 1월 5일 ~ 28일까지로 4주 동안 입니다. 참고로 1월 5일 ~ 18일까지는 출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10부제를 적용합니다. (단, 기초생활수급자는 12월 27일부터 1월 21일까지 지급합니다. 1주 동안 먼저 지급하는 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지도에서 본인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찾아서 방문하고 신청하면 끝입니다.

 

https://map.kakao.co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 준비물 :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동일세대 외 대리신청시 위임장)


위임장(일상회복 희망지원금).hwp
0.05MB

위임장 파일은 필요시 가져가세요.

예를들어 1993년생은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10부제가 적용되므로 1월 7일이 신청 기간입니다. 1996년생은 12일이고 2000년생은 18일날 신청 가능합니다. 십부제가 끝나는 1월 19일 수요일부터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처

선불카드와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가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사용이 제한되며 울산시에 존재하는 전통시장과 개인마트, 식당, 이미용실 등 개인 사업자 소상공인 가게에서 주로 쓸 수 있습니다.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사용기한은 5월 31일까지 입니다.

울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써보신 분도 있지만 온누리상품권의 존재 자체를 처음 알게된 분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디서 발급받고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공식안내를 받으세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찾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소개합니다 온누리상품권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전,대구,부산,울산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찾기 안내를 참고해보세요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정보는 최대한 꼼꼼히 알아보

inforssi.tistory.com

 

제로페이처럼 온누리상품도 지역 가맹점을 별도로 두고 있습니다.

 

맨처음에는 1월 3일부터 신청을 받기로 했으나 2일 뒤로 미룬 상태입니다. 위와 같은 이미지를 보신 분들은 헷갈릴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12월 24일 크리마스 이브에 정정해서 보도된 내용이라서 잘못된 정보를 전하는 분도 꽤 있습니다.

 

제가 드리는 내용이 팩트임을 인지하길 바라며 울산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10만원 사용처에 관한 전달을 마칩니다. 2022년 새해 복많이 받고 기운내시길 소망합니다.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알고가자

전국민과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은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알고 갑시다. 강화된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막심한 매출 타격을 받은 분들은 100만원 + @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