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알고가자

전국민과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은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알고 갑시다. 강화된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막심한 매출 타격을 받은 분들은 100만원 + @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지급에서 제외되면서 울분을 삼켜야만 했던 업종 또한 새롭게 포함됐습니다.

 

방역지원금 취지

위드코로나를 선언하며 일상적 회복을 꿈꾸던 시일이 얼마 지나지도 않아서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의 침입으로 영업하기 힘들어진 사업자가 많기 때문입니다. 인원제한은 기본이고 2차 백신 접종 완료자만 4인까지 출입할 수 있도록 방역패스를 강화하다보니 소상공인의 피해가 심해졌습니다.

 

이로인해 지난번 소상공인 손실보상 대상 업종에서 제외된 분들은 더욱 큰 누적 피해를 감소해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정부는 여행업과 공연업을 포함해 230만 곳을 추가로 포함해서 방역지원금 3종 패키지 지원을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자가 아닙니다. 지급 대상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등의 문구나 문자로 허탈한 분들은 꼭 읽으세요. 본인이 무조건 못받는다고 포기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방역지원금 미지급 이유가 궁금한 대상자는 마지막까지 보세요.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집합금지와 영업제한을 포함해 일반업종까지도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기본적으로 휴폐업하지 않고 2021년 12월 15일 이전 개업한 사업장은 모두 대상자에 포함됩니다. 매출 감소했다는 것만 입증이 된다면 모든 소상공인들이 방역조치 수준과 무관하게 100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법적 손실보상하는 대상 또한 전보다 늘립니다. 손실보상법 시행령 개정에 따라 2022년 1월 19일 수요일 부터는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을 시행합니다.

 

주변에 동일한 업종의 자영업자 사장님들은 방역지원금을 다 받는데 본인만 못받는 다면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우선은 영업시간 제한을 당한건지 아니면 매출감소한 건지 알아보세요.

 

✔ 버팀목자금플러스 또는 희망회복자금을 기존에 받은 분들은 매출이 감소된걸로 자동으로 인정됩니다. 사장님께서 아무리 생각해도 위의 표의 대상자인데도 불구하고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미지급됐고 대상자가 아니라고 나온다면 마지막까지 읽어주세요.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가장 간편하게 본인이 대상자인지 조회하는건 방역지원금 홈페이지로 가서 신청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이건 정부로부터 문자를 받고 안받고는 상관없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소개, 신청하기, 신청결과 확인 등

xn--ob0bku825amoe82aj1potblybi4k.kr

 

✔ 오류가 난다면 컴퓨터를 바꾸든 핸드폰을 다른걸 써보든 방법을 다양하게 하세요. 다시한번 시도해도 '방역지원금 대상자가 아닙니다.' 문구를 보신 분들은 아래로 가세요.

방역지원그 콜센터 문의처로 1533-0100 번이 있지만 물어봐도 잘 모른다는 답변만 돌아옵니다. 연결되는 것도 쉽지 않은 마당에 사람 열받는 소리만 합니다. 시스템이 이렇게되서 본인들이 해줄 수 있는게 없고 죄송하다는 소리만 합니다.

 

방역물품지원금 신청

1월 17일 월요일부터 온라인으로 방역물품지원금 신청을 받습니다. 어디로 어떻게 해야할지 난감하면 알아두세요.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 신청 홈페이지

말만 무성했던 소상공인 방역물품지원금 10만원 신청 홈페이지를 안내합니다. 단말기 설치 및 방역물품 구배비용을 지원한다는게 방역물품지원금의 취지입니다. 1월 17일부터 각 지역별 시군구

inforssi.tistory.com

 

✔ 운영하는 사업체당 10만원씩 드립니다. 식당,노래방,PC방 운영하면 30만원까지 지급됩니다.

 

방역지원금 신청기간

1차,2차,3차,4차,5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자에 따른 신청하는 기간이 다 다르게 나와있습니다. 이게 오늘 말씀드리고 싶은 핵심입니다. 본인이 미지급된 이유는 해당기간에 대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1월 17일 3차 방역지원금 신청하고 안되면 1월 24일 월요일에 대상자 조회해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증빙자료를 지참해서 방역지원금 확인지급 시기에 접수하면 됩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일

우선 매출이 줄어든 영업시간 제한 대상 소상공인은 12월 내로 지급을 합니다. 영업시간제한은 없었지만 매출이 감소한 일반 피해 업종은 2022년 1월부터 지원합니다. 4차,5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희망회복자금 등을 받은 업체들이라면 연속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방역지원금은 별도의 온라인 신청 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합니다.

 

12월 18일부터 방역패스를 확대 강화함에 따라 영업 현장에서 혼란이 일어남에 따라 방역물품 비용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현물 지원도 합니다. PC방, 독서실, 스터디카페, 식당 등 115만 곳에 10만원까지 드립니다.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 신청대상 및 제출서류

이번에 9월 30일부터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확인지급 신청대상 및 제출서류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사업자 여러분들과 소기업을 운영하는 대표님께서는 지나치지 마시고 아래의 안내사항을 참

inforssi.tistory.com

 

각 사업장에서 손님들 방역체크 한다고 사들인 전자출입명부 단말기, 체온 측정기 등 물품 영수증만 제출하면 확인후 구입비를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민 방역지원금 안내

 

 

민주당과 이재명 대선후보는 전국민 위드 코로나 방역지원금을 추진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낸 적 있습니다. 초과세수 납부유예를 통해 1인당 20~25만원을 지급한다는 것입니다. 2022년 대선을 염두해둔 포퓰리즘 정책으로 국민의 힘 등 야당에게 욕을 먹으면서 잠재워지는 듯 싶었지만 소상공인부터 방역 재난지원금을 시행하는 것으로 합의를 한 상태입니다.

 

3월달 대선을 앞두고 대권후보간 경쟁에서 이기고 표를 받으려고 공약을 내건 것뿐입니다. 실제로 지급결정이 나진 않았으니 오해없길 바랍니다.

 

방역조치 피해 보상안

연말연시 매출회복을 크게 기대하던 소상공인의 영업을 막아서는 것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다시한번 절망의 나날을 보낼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인한 피해를 매번 정부에서 일정액을 보상한다고는 하지만 택도 없습니다. 정말로 목 좋은 곳에서 인테리어하고 장사하던 곳은 말이죠.

원래부터 장사가 잘 안되던 곳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은 업장이라면 큰 타격을 입을 수밖에 없습니다. 위드 코로나라고 하면서 과거처럼 돌아갈 수 있을거라고 잠시나마 착각했던 나 자신을 반성하게 만듭니다. 이런식으로 뭘 준다고해서 해결되지 않는다는건 초등학생도 알 정도입니다.

 

종부세와 양도세는 기본이고 여러가지 세금이 말도안되게 올라가고 있는 이유는 여당이 내돈처럼 펑펑 열어두는 정부 자금 탓입니다. 수많은 나라의 빚은 물가상승과 과세 부담으로 부메랑처럼 되돌아옵니다. 악순환의 고리를 끊을 수 있는 묘책이 나오지 않는다면 모두가 낭떠러지도 몰릴 것입니다.

 

6차는 기본이고 7차, 8차, 9차 재난지원금까지 나올 기세 입니다.바이러스 변이를 잡지 못한다면 영원한 굴레의 숙제처럼 되풀이되는 인생을 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사업자와 소상공인이라면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은 숙지하세요. 보너스로 각 지역별로 영유아 교육지원비를 추가로 지급하는 정책을 알려드립니다.

 

 

양산 고성 거제 인천 영유아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아이들을 대상으로 도와주는 양산 고성 거제 인천 영유아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를 설명드립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뿐 아니라 창원 함안 괴산 충북 고성 대전 정선 함안까지 어린아

inforssi.tistory.com

 

 

긴급복지생계지원금 신청 및 지원대상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이라면 긴급복지생계지원금 신청 및 지원대상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인 가구 기준으로 월 130만원씩 6개월까지 780만원을 긴급생계비 명목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가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