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팀목자금kr 바로가기 및 신청방법

버팀목자금kr 바로가기 및 신청방법

 

얼마나 오랜시간을 기다려왔습니까? 드디어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3차라 할 수 있는 버팀목자금을 지원합니다. 영업금지를 당한분들은 300만원까지 제한은 200만원 그리고 연소득 4억 이하의 사업자등록증을 낸 대다수 간이사업자,일반과세 사업자들은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설날 전까지 일괄 지급이라고 안내 떴습니다.

버팀목자금kr 바로가기

신청시 알아야할 사항

위 파란색 글자를 누르면 공식페이지로 넘어가며 1월 11일 월요일은 사업자등록증 마지막 끝번호가 1,3,5,7,9 등 홀수인 분들만 먼저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날인 12일(화)은 0,2,4,6,8 등 짝수인 분들이 신청가능하며 13일(수)부터는 번호상관없이 다 접수가능합니다. 참고로 사전에 문자를 따로 받은분들은 가능하며 그렇지 않은분들은 이번에도 지급을 못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이의신청으로 어느정도 바로 잡을 기회는 주어지지만 지난 새희망자금때를 미뤄보면 이번 3차 버팀목자금도 이의를 넣어도 안받아줄 가능성이 큽니다. 

정말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처한 분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온전히 전해지길 희망합니다. 제가 글을 적는 이유는 지난번도 그렇고 계속해서 진짜로 접수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아닌 이상한 사람들이 만든 사이트로 유도하는 스미싱 페이지들이 많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해야할 짓과 하지 말아야할 짓이 있거늘 이건 좀 아니란 생각에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합니다. 더이상 피해받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1. 지난 2차 재난지원금 당시에 수많은 개인사업자분들이 받았던 문자가 다시한번 더 발송됩니다. 원칙적으로 문자를 받은분들만 해당사항이 있습니다. 당일은 전송량이 몰리다보니 통신사에서 개인폰까지 전달이 잘 안될 수 있지만 그래도 당일날 오후 9시까지 기다려도 안온다면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버팀목자금kr 문의처가 적혀있으니 직접 따져서 물어야 합니다.

 

2. 바로갈 수 있는 란을 위에 언급했지만 누르기 싫은 분들은 각 포털검색창에 위와 같이 검색하면 됩니다. 

 

3.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남자와 여자가 마스크 쓰고 있는 버팀목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왼쪽 하단에 주황색으로 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버팀목자금 주의사항 안내

집합금지 업종이나 영업제한 업종은 매출이 감소하고 말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그냥 줍니다. 그외 개인사업자분들은 연매출 4억원 이하이면서 19년도에 비해서 20년도 매출액이 감소했을 때만 따져보고 지원을 해줍니다. 이와 관련해서 본인이 처한 조건이 구체적으로 해당사항이 되는지 안되는지 궁금하면 아래글로 가보세요. 지식인 질의응답 총정리해서 계속 업데이트 했기에 신뢰도가 높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완벽정리 신청방법 및 대상 지급일

3차 재난지원금 완벽정리 신청방법 및 대상 지급일 대한민국 정부에서 칼을 빼들었습니다. 다시한번 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장기화로 인해 괴로운 소상공인과 직장인들을 구조하기 위한 방

inforssi.tistory.com

 

특고 프리랜서 3차재난지원금 신청방법

특고 프리랜서 3차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오늘부터 특수고용직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고용안정지원금 3차 지급신청을 받습니다. 신청기간이 불과 5일 정도밖에 되지 않는만큼 하루라도 빨리 서

inforssi.tistory.com

 

3차 재난지원금 기초수급자 안내

3차 재난지원금 기초수급자 안내 솔직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분들이 2021년 1월 기초생활수급자가 3차 버팀목자금이나 긴급고용자금 및 긴급복지지원제도를 받을 수 있

inforssi.tistory.com

 

4. 본인이 위 사항에 만족한다고 생각한다면 동의내용에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5. 1개의 사업장에 여러명이 공동대표로 들어간 경우에는 대표로 1명이 진행하면 됩니다. 보통은 사업자등록증 보시면 대표자 : 홍길동 외 3명 이런식으로 적혀있는데 여기서 외 숫자로 적힌분들 말고 홍길동이 버팀목자금kr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는 것입니다.

 

6. 나머지 진행과정은 너무도 간단합니다. 지난번 2차에 작성한 분들은 한번 해봐서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7. 다른건 실수할 일이 없지만 계좌번호 적을때 실수하는분들이 좀 계신걸로 알고있습니다. 신청인 본인이 소유한 통장명의로 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연한 얘기지만 계좌번호 틀리면 안됩니다.

 

8. 대리인이 대신 받을 수도 있지만 가족관계증명서와 위임장 등이 필요하며 이것저것 처리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많으니 처음부터 사업장 대표자 본인이 1분만 시간내서 하시길 바랍니다. 3차 재난지원금 받는데 이정도는 해주셔야죠.

 

9. 모든걸 완료하면 최종적으로 확인을 하라고 팝업창이 나옵니다. 이걸 누르면 1분 내로 신청완료가 됐다는 문자가 도착합니다. 혹시라도 홈페이지에서 다 진행했는데 문자가 오질않으면 이것도 뭔가 오류가 난 것이니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 안와요. 안온 사람은 어떻게 하나요? 같은 질문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이건 나라에서 시스템을 x똥같이 만들어놔서 그런것입니다. 본인들만의 국세청 소득 잡힌걸 운운하면서 신청을 막아놓은 경우니 이럴때는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버팀목자금 2차 신청을 기다리는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전부거나 이의신청 밖에는 재난지원금 관련해서 하소연할게 없습니다.

버팀목자금 지급일은 신청한 당사자들에게 빠르면 당일날 바로 지급되며 느린 경우에는 2월 둘째주 안까지는 전원 지급처리한다고 밝힌 상황입니다. 버팀목자금kr 바로가기 및 신청방법을 가장 정확하게 안내해드렸습니다. 저를 비롯해서 우리나라 소상공인이 하루빨리 미소를 되찾을 수 있길 바라며 글을 적었습니다. 우리 힙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