펨코 아프리카 바로가기

펨코 아프리카 바로가기

 

에프엠코리아의 줄임말로 착한 펨코는 에펨코리아로 통합니다. 아프리카 펨코란 의미와 뜻은 아프리카 TV 게시판의 일종이라고 보면 됩니다. 온라인 상에서 수다를 떠는 것이죠. 디시인사이드랑 UX, UI도 비슷하고 사용하는 컬러감도 유사합니다.

 

커뮤니티 사이트로 유튜브나 아프리카 BJ 및 트위치 등 동영상 관련한 가십거리와 이슈들을 생산하는 곳입니다. 매우 유명한 곳 중에 하나로 수다를 떨고 싶으면 이동해보세요.

배우 이정재의 클라쓰라는 글이 4시간전에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중입니다. 단일 커뮤니티 치고 이정도의 화력을 보여주는 곳이 흔치 않습니다. 댓글만 384개나 달릴 정도로 무서운 추세입니다. 시간의 흐름은 상관없고 일단 올리기만 하면 댓글 30개 이상은 달리다보니 심심치는 않습니다.

 

👉 https://www.fmkorea.com/

 

에펨코리아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펨코

 

www.fmkorea.com

 

타로점 무료 보기

집이나 밖에서 매우 쉽게 하는 타로점 무료보기 하고계신가요? 잘 몰랐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에 아래 자료를 참고해서 해보세요. 생각보다 운세가 잘 맞습니다. 타로점 무료 보기 아침에 일어나

inforssi.tistory.com

오징어게임이 실시간 1위를 연일 기록중에 있습니다. 이정재에게 영화속 456억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태연하게 저세상 금액이란 표현을 사용합니다. 현실에서는 가질 수 없고 만질 수도 없는 액수란 의미죠.

 

팬서비스와는 달리 이정재와 정우성이 공동으로 330억짜리 빌딩을 매입했다는 보도자료가 있습니다. 이미 오래전에 나온 기사인만큼 지금은 더욱 많은 돈을 벌어들였을거라 생각합니다. 전세계 흥행 1위를 기록중인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의 주인공인데 굳이 말할 필요가 없겠죠.

 

펨코안에 속해있는 아프리카 tv 게시판은 펨코내에서도 꽤나 유명하면서도 인기있는 곳으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를 모태로 개설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트위치 츨랫폼과 관련한 이야기를 많이 하지만 지금은 유튜브나 아프리카 tv 등의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는 실정입니다.

 

👉 https://www.fmkorea.com/afreecatv

 

아프리카TV - 에펨코리아

 

www.fmkorea.com

 

통신비 2만원 지원 방법

통신비 2만원 지원 방법 대상,알뜰폰,나이,선불폰 명의변경과 관련한 모든 내역 빠짐없이 정리하니 지금 여기로 따라오세요 통신비 2만원 지원 방법 전화기 사용요금에 대해서 만16~34세 / 만 65세

inforssi.tistory.com

스타크래프트로 한창 인기있던 프로게이머들이 BJ로 변신해서 활약하는 이야기를 곱씹는 경우가 많습니다. 케이블 공중파 방송으로만 보면 인물들을 보다 가깝게 인터넷 실시간 화면과 불어 채팅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있다보니 라이브 방송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편입니다.

 

1인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서 더욱 흥미가 높아진 곳으로 이용해보시면 견문을 넓힐 수 있을 것입니다.

 

GS25 무제한 요금제 알뜰폰 가입 방법

GS25 무제한 요금제 아셨나요? gs25시 요금제로 불리며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인 이걸 해보세요. 3만원대 이상 요금 납부 중이면 훨씬 경제적으로 사용가능해요. GS25 무제한 요금제 가입 GS25 알뜰 요

inforssi.tistory.com

1분만에 3천 조회수가 터집니다. 얼만큼 화력이 좋은곳인지는 말하지 않아도 알겠죠? 심심할때 들어가서 글읽는 것만으로도 시간 가는줄 모릅니다.

👉 https://www.afreecatv.com/

 

아프리카TV

누구든 BJ가 되어 참여자와 소통할 수 있는 1인 미디어. 세상의 모든 방송, 다양한 방송 테마. 아프리카TV에서 만나보세요!

www.afreecatv.com

본인이 자주 보고 듣는 BJ가 있다면 이야기를 나누고 소통하는 창구로 일품입니다.

뻘소리가 많은데 이것 마저도 재미있습니다. 잠자기전이나 휴일날 침대에 누워서 핸드폰으로 글 읽다가 잠들면 꿀맛ㅇ립니다. 펨코 아프리카 바로가기로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함께 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통신사로부터 돌려받지 못한 돈이 있는 분들은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안내를 참고해서 꼭 챙겨가보세요. SK,KT,LG 등 3대 통신사 전체사용 기준으로 조회가능한 방법입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inforssi.tistory.com

 

지방세 미환급금 조회

지방세 미환급금 조회 하셨나요? 행안부가 지난 7월 7일 발표했죠. 오랫동안 찾아가지 않은 미환급금 위택스에서 조회하고 찾아가라고 선언했는데 7월 31일 까지 기간을 제한해놔서 늦으면 못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