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통신사로부터 돌려받지 못한 돈이

있는 분들은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안내를 참고해서 꼭 챙겨가보세요.

SK,KT,LG 등 3대 통신사 전체사용

기준으로 조회가능한 방법입니다.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고객이 모르면 미리 알려주질 않아요.

우리가 직접 통신비에 관한 환급받지

못한 금액은 스스로 챙겨야만 합니다.



최근에 통신사로부터 돌려받지 못한

통신요금 반환금 조회안내가 뜨거운

감자로 급부상하면서 주목을 받았죠.


본인이 받을게 있는지 없는지에 관해

주관적으로 판단하지 마시고 아래에

소개된 곳으로 가서 조회를 해보세요




▶ 통신요금 미환급액 조회

http://www.smartchoice.or.kr/


늘 말씀드리지만 귀찮은분만

바로 이동을 하시길 바래요.



이번에 처음으로 알게된 사이트로

할인반환금 조회 서비스도 있어요.


갤럭시s20 나 갤노트로 변경하기전

위약금 폭탄이 걱정되신 분들이면

미리 확인하고 점검을 부탁드려요.



해지 또는 번호 이동을 했다면

미환금액을 꼭 확인부탁드려요.


체크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서

이름과 주민번호,통신사 정보를

아래 빈칸 보이는곳에 채우세요.



정말 간편하게 하실분들은

왼쪽 하단에 '모두선택'에

체크한다음 넘어가주세요.



특성 통신사에 한해서만 통신요금

환급받을 금액을 알 수 있는게 아닌

모든 통신사에 관한 정보를 한번에

확인해볼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우리가 생소한 곳이라서 내정보

굳이 이런것에 입력해도 될까?

싶지만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

해보셔도 괜찮다고 글 적습니다.



돌려받을 돈이 있는지 보니까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안내가

유무선 전부다 0원으로 뜨네요.



만약, 저와 같은 상황이 아닌

환급신청 가능한 금액이 뜨면

신청 후 계좌로 돌려받으세요.


☞ 자주묻는 질문



제 기업은행 계좌에 9로 시작하는 10자리 숫자로부터 2020년 3월 30일 월요일에 10원이 입금되서 기업에 전화해서 신한은행 KT 법인 계좌인것 까지 알아냈습니다.


KT 고객센터에 물으니 제가 KT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KT 전산상에는 제 저옵가 없어서 아무런 소득이 없었고 신한측에 중계요청을 했으나 개인 송금이 아닌 KT 법인에서 송금한 것이기 때문에 중계 불가능하다고 답변왔네요.



간혹 이런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K통신사를 사용했을때 미환급금이 지급된 것일 수 있습니다. 보통 케이티를 안사용해도 신용조회를 하면 몇십원에서 많게는 100원 뜨는 경우도 많거든요.


답변이 참고되셨길 바라며 이상으로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