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재난지원금 신청 최종편

영덕군 재난지원금 신청 최종편

 

2월 1일 월요일부터 2월 5일 금요일까지 대략 5일간의 시간밖에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영덕군 재난기본소득으로 1인당 10만원씩 미신청이라면 아직 늦지않았습니다.

영덕 재난지원금 지급받기

코로나 장기집권으로 인해서 더없이 힘든 하루의 나날입니다. 영덕사랑상품권으로 지역화폐 형식으로 드리는 개념으로 1인 십만원을 영덕군민 전원에게 드립니다. 혹시라도 나보다 더 어려운 사람이 받아야한다고 생각하면서 패스하지 마시고 읍면사무소로 직접 방문해서 받아가세요.

 

영덕형 기본소득 안내사항

장황하고 길게 적고싶어도 워낙 별게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쯤이면 다들 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을 적는 이유는 혹시라도 남아있을 분들에게 전언을 하기 위함입니다. 경험상 모두에게 준다고해도 이런저런 이유로 방학숙제를 마지막 날에 몰려서 하는것처럼 2월 5일(금) 마감일에 몰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타지역과 비교하면 신청기간이 워낙 짧은관계로 깜빡하고 놓치는 분들도 있을 것 같다는 판단하에 기억을 상기시키는 차원에서 글을 적고 있습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평범한 삶이 그립습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기준과 유급,기간과 코로나19 자가격리 관련 생활지원금 급여 지급액 실제후기로 만나보세요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코로나 확진으로

inforssi.tistory.com

 

코로나 선별진료소 비용

코로나 선별진료소 비용 보건소,병원 코로나 증상에 따른 검사비용 실비 처리가되는지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결과는 언제쯤이면 나오는지 등 코로나19 무증상자든 유증상이든 거리두기

inforssi.tistory.com

대상은 누구일까?

2021년 1월 26일 0시를 기준으로 영덕군 관내 주민으로 등록된 분들입니다. 민증까보면 나옵니다.

 

신청주체는 누구인가?

세대주도 가능하고 세대원도 됩니다. 심지어는 대리인도 가능하죠. 신분증, 신청서, 도장, 위임장만 있으면 대신 해줄 수 있는 대상이 크게 확장됩니다.

 

집안에 거동이 불편한 분들이 있을 수 있기에 읍면 공무원이나 기타 관계인의 대리신청도 가능합니다.

 

영덕군 재난지원금 사용처

영덕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된 상가라면 다 됩니다. 전통시장, 마트, 편의점, 주유소, 병원, 식당, 미용실 등 입니다. 구체적으로 어디서 뭘 어떻게하는건지 궁금한분들은 아래 바로가서 확인하는 공식안내처를 남기니 확인바랍니다.

 

영덕지역화폐 안내처

 

각종 주점이나 이걸로 로또복권 같은걸 구하는건 안됩니다. 부적합한 업종의 이용불가 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영덕읍, 강구면, 남정면, 달산면, 축산면 등 관할 읍면사무소로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미 많이들 알고계시고 다들 타신분들이 많지만 정리하는 차원에서 영덕군 최종편으로 적어봤습니다. 총인구수 3만명으로 집계되는데 모두가 차질없이 잘 받아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