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 예매방법 주차장

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 예매방법 주차장

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

이번 시간에는 대구 연경 영화관 CGV 상영시간표에 대해 알아봅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 등 재미난 컨텐츠가 많지만 극장에서 봐야할 영화들이 한 두편 있습니다. 범죄도시3, 아바타3 같은 영화들 말입니다. 극장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해 대구연경 cgv 상용시간표 및 예배 하는 방법을 준비했스니다. 대중교통 이용정보와 주차장 안내는 추가로 적었습니다.

 

대구 연경 cgv 주차장

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와 영화보러 갈때 꼭 알아야할 주차장 정보를 안내 합니다.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부터 부탁드리겠습니다. 극장 찾아보기 메뉴로 이동하면 쉽게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안내하는 내용을 숙지하면 연인이나 가족들 극장 나들이 할때 도움이 많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주소 : 대구시 북구 동화천로 290
  • 상영관 : 6관
  • 좌석수 : 556석
  • 고객센터 : 1544-1122 전화번호
  • 주차장 이용 : 영화 관람시 4시간 공짜
  • 이용안내 : 무인 주차 시스템으로 영화관 4층 로비에서 주차인증 가능하지만 대중교통 권장

대구연경 cgv 상영시간표 보기

 

 

대구 연경 cgv 상영시간표 보기

위에서 안내한 대로 들어가면 대구 연경 cgv 상영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짜를 선택하면 해당 일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보고 예매도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에 남은 잔여석도 볼 수 있고 빠른 예매도 가능합니다. 방문 하기 전에 온라인이나 모바일로 영화 티켓을 예매하면 편합니다. 그래야 원하는 자리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관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구 연경 cgv 오는길

대중교통으로 가는게 편합니다. 주차장 공간이 여유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장 편리하게 대중교통으로 대구 연경 cgv로 찾아가고 싶다면 연경천년나무 1단지 앞에서 503번을 타거나 동구9, 북구2번을 타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대구 연경 cgv 상영시간표 및 예매 방법부터 주차장 안내까지 도와드렸습니다. 오늘 설명을 참고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영화를 극장 상영시간표 확인해서 제때 예매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 약속 잡을때 미리 준비된 모습을 보여준다면 즐거운 하루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관련기사

 

 

테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센터 연락처

테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센터 연락처 2023년 테팔 고객센터 안내합니다. 주방용품 및 음료조리기구부터 믹서기와 전열조리기구가 많습니다. 의류관리, 헤어케어 등의 물품도 다양 합니다. 개

inforssi.tistory.com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를 찾는 분들은 복지혜택을 찾고 싶어서 입니다. 정부는 근로자의 복지증진과 가치 증진을 위해 설립된 준정부기관 입니다

inforssi.tistory.com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SSG닷컴이란 SSG닷컴이란 종합쇼핑몰을 의미합니다. 에스에스지 닷컴으로 부릅니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곳 입니다.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