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SSG닷컴이란

SSG닷컴이란 종합쇼핑몰을 의미합니다. 에스에스지 닷컴으로 부릅니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상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곳 입니다. 주부모님들을 쓱배송을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서 필요한 식재료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쓱배송만 진행했지만 오늘날에는 마켓컬리와 쿠팡에 대항하고자 새벽배송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해서 그런지 유통시장을 꽉 잡고 있는 대기업 입니다. 많이 이용하는만큼 불만 사항이 생길 때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립니다.

 

SSG닷컴 홈페이지

SSG닷컴으로 검색하면 SSG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해당 페이지 오른쪽 위에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온라인 상에서 간편 문의로 고객센터 문의 가능합니다. 이메일 상담 및 고객센터 톡을 이용해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고객들의 신규서비스(선물,주문더하기), 주문결제 서비스(제휴카드, 유비페이, 해외결제 등), 배송서비스, 모바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SSG닷컴 고객센터 바로가리릉 안내해드린 바로 가서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세요.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채팅이나 이메일로는 답답할 수밖에 없습니다. 상담원과 직접 통화할 수 있는 SSG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3419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통화연결 가능합니다. 오배송 나는 경우는 거의 없지만 물건 환불 받거나 카드 분실 등의 문제가 생기면 연락해보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우리나라 5,000천 국민이 카카오페이를 이용 중 입니다. 아무래도 다수가 이용하다보니 그만큼 문제가 많이 일어납니다. 카카오페

inforssi.tistory.com

 

테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센터 연락처

테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센터 연락처 2023년 테팔 고객센터 안내합니다. 주방용품 및 음료조리기구부터 믹서기와 전열조리기구가 많습니다. 의류관리, 헤어케어 등의 물품도 다양 합니다. 개

inforssi.tistory.com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사찾기 근로복지공단 고객센터를 찾는 분들은 복지혜택을 찾고 싶어서 입니다. 정부는 근로자의 복지증진과 가치 증진을 위해 설립된 준정부기관 입니다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