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문의하기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우리나라 5,000천 국민이 카카오페이를 이용 중 입니다. 아무래도 다수가 이용하다보니 그만큼 문제가 많이 일어납니다.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송금하거나 결제를 할때 포인트를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같은 경우 CU나 GS 편의점 이용할때 카카오페이를 이용해 결제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사용해야 하는 이유 및 방법을 알아봅니다.

 

카카오톡과 연동해서 쓸 수 있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합니다. 카카오페이 송금, 가맹점 찾기, 결제 내역 조회 등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톡 카카오페이

당신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전원을 켜고 카카오톡 앱으로 들어갑니다. 앱 하단의 더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PAY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게 카톡 카카오페이 마이페이지 화면입니다. 본인의 잔금이 들어간 은행 계좌랑 연동하면 이 다음부터 각종 거래제휴처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 가능해집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톡 상담하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만 합니다. 더 오래 했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시간을 단축시키고 일의 효율성을 중시하는 카카오 회사의 특성상 근무 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중소기업이였다면 오후 6시에 종료할 업무가 5시 30분에 끝납니다. 챗봇은 사람이 상담하는게 아니다보니 365일 24시간 운영 됩니다.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7405번 입니다. 유료로 이용가능하며 카카오톡 채팅 상담이나 1:1 문의가 가능합니다. 금융안심센터는 1833-7483으로 유료지만 공휴일 상관없이 24시간 상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분실이나 도용 등 급한 문제는 안심센터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에 있는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다양한 설정을 통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분실했거나 기타 위기에 봉착했다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 후 문제를 해결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