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일상회복 행복지원금 1인당 20만원 신청방법

전남 곡성군에서 일상회복을 위한 지원금으로 1인당 20만원을 지급 한다는 사실을 알고계셨나요? 곡성군 일상회복 행복지원금 신청방법을 알려드리니 확인 바랍니다. 모든 군민에게 10만원을 지급하는건 올해 초에 이뤄 졌습니다. 이번 하반기에는 2배나 증액된 금액을 드립니다.

 

상세한 지급기준과 신청하는 방법은 본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일상회복 행복지원금 지원대상

곡성군 일상회복 행복지원금 지급대상은 2022년 8월 30일 기준으로 곡성군에 주민등록증을 둔 사람을 의미 합니다. 지원 조례 제 6조에 따라 결정된 사항 입니다. 내국인 뿐 아니라 결혼이민자, 영주권자까지 포함 합니다. 단, 거주 불명자와 지급 기준일 이전에 사망한 경우는 지급 대상에서 제외 시킵니다.

 

신청대상

  1. 곡성군에 주민등록을 둔 군민
  2. 재한외국인 처우 기본법에 따른 결혼 이민자
  3. 영주의 체류자격을 취득한 자
👉 곡성군 지원금 대상자 조회

 

곡성군 일상회복 행복지원금 신청방법

곡성군청은 8월 31일 홈피에 지급 계획을 공고 했습니다. 신청하는 기간은 9월 2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입니다.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방문하면 일상회복 행복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 신청은 세대주 또는 세대원이 일괄적으로 접수하는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동거인이라면 1인 세대의 세대주로 간주 하기도 합니다. 본인이 직접 할 수가 없는 상황이라면 세대주에게 신청을 위임할 수도 있습니다.

 

단, 대리인 신청일 경우는 위임장과 가족관계등록부 등의 증빙서류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 곡성군 지원금 신청하기

 

지급내용

1인당 20만원씩 지급 (세대별 일괄 지원)

 

지급방법

1만원 지류인 곡성심청상품권으로 지급

 

곡성군 재난지원금은 매년 2회 정도씩 반복 지급되고 있습니다. 무조건 드린다는 말을 할 수는 없지만 상대적으로 자주 챙겨주고 있습니다. 2만 7,348명이 살아가는 전라남도 곡성군에 거주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랍니다.

 

 

 

2023년 구직촉진수당 월 90만원 지원금 대상 조건

2023년 부양가족이 있는 국민취업지원제 참여자들이 받는 구직촉진수당이 최대 90만 원으로 늘어납니다. 나이 60세 이상 고령 근로자를 채용했거나 기존 직원이 정년을 넘겨도 계속 고용한 기업

inforssi.tistory.com

 

평택시 소비지원금 지급 : 안성시 5만원 : 이천시 용인시 명절 지원금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기도 평택시 안성시 이천시 용신시 소비지원금과 명절 지원금을 지급 합니다. 2022년 9월부터 연말까지 지역화폐 인센티브가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봅니다. 전통시장에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