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교차로 구인구직 30초안에 해결

우리나라에서 젤 유명한 일자리안내신문의 양대산맥

교차로, 벼룩시장 한번 안보신분들 없으시죠?

이중 오늘은 안산교차로 구익구직을 알아볼께요




10년전만하더라도 안산 버스타면 교차로신문으로

구익구직자리 알아보던분들 참많았는데요


스마트폰이 도입되면서 시대가 변하다보니

종이신문 읽는분들은 보기힘들어졌네요


종이신문이 사라졌다고 슬퍼마세요.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거든요

안산교차로 구인구직 알아보려면 아래로 스크롤 내려주세요




거주지가 안산이라면 일자리 찾을때 정말 편할거에요

먼저, 검색포털창에 교차로 라고 검색하세요





검색후 접속이 번거롭다교차로 홈페이지 ◀ 클릭 해서 들어가세요

들어가셨다면 오른쪽 지도화면 (지역교차로 바로가기)에서 경기를 누르세요






경기지역을 누르면 왼쪽에 세부지도가 나와요.. 중간 아랫쪽 보심 안산교차로가 나오구요

지도상에 빨간색으로 체크해둔곳 참고해서 누르시면 해당지역 페이지로 이동해요



여기까지 하셨다면 안산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오기 대성공이에요!

우리가 궁금한건 구익구직 정보겠죠?

화면에 동그라미 영역확인하고 눌러보세요



각 날짜별로 안산교차로 구익구직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해놨네요

지금은 넘 편하게 해놨네요

옛날엔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빠 심부름으로

집앞에 있던 교차로,번영로,벼룩시장 이렇게 총 3부

챙겨서 집으로 쫄래쫄래 돌아오곤 했었거든요



보고싶은일자를 선택하면 신문 그대로 볼 수 있어요

사x인이나 잡xx아가 제일 큰 온라인 구익구직정보를 준다지만

아직도 지역정보신문에서만 알 수 있는 채용공고가 있거든요


되도록이면 다양하게 알아보는편이 제일 현명하구요



이로써 안산교차로 구익구직으로 일자리 찾는방법을 알려드렸네요

신기한게 과거에 비해선 발행부수가 대폭 낮을텐데

집오는길에 교차로함이 건재하더군요

저또한 일자리를 찾아야하니 잘 봐야겠네요


아래는 자주묻는질문입니다


Q)

경기도에 있는 안산교차로 발행주기를 묻는질문이네요



A)

모든 교차로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그리고 금요일 발행된다고 합니다


아는게 힘이란 말처럼 더알면 좋겠죠?

아래에 자주보는글 모았으니 읽어보세요

1개라도 더 알면 100% 자기이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