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완료 지급액 0원 대처법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완료 지급액 0원 대처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0원 이상 하신분들 있으시죠? 4월 28일날 지급대상자가 맞다고 신청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생긴분들이 많은 상황입니다.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하나둘 정리했으니 따라오세요.

버팀목 4차 플러스 지급예정액 0원

개인사업자 버팀목 플러스 신청결과는 완료로 나와 있지만 1원 한푼도 받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아니 많은 정도를 넘어서 엄청납니다. 아니 행정을 이따구로 해도 되는 건가요? 유령회사 차려서 장난쳐서 나랏돈 가져가는 놈들은 잡지도 못하고 진짜로 받아야할 사람들한테는 장난칩니까?

 

지금부터 합심해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알아봅시다.

코로나19로 인해 안하던 배달일까지 추가하면서 어떻게든 버텨보려고 한 식당 사장님이나 카페 소상공인분들이 많습니다. 매출이 늘면 얼마나 늘었을 까요? 입에 풀칠이라도 해보려고 아이들 끼니라도 거르지 않게 하려고 마이너스를 감내하면서 버텨왔습니다.

 

그렇게 수십군데가 폐업했습니다. 거리를 조금만 걸어봐도 폐업으로 인해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공실로 남은 지 오래입니다. 도미도 현상처럼 한두 군데가 쓰러진게 아닙니다. 다른건 몰라도 버팀목자금 플러스 부지급은 아니지 않나요? 이를 해결하고자 모두가 하나가 되어 국민청원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글을 읽는 사장님도 함께 해주세요.

 

6월 4일 ~ 7월 4일 청원기간

국민청원 동의하러 가기

 

지금까지 우리가 힘을 합쳐서 이의제기를 하고 들고 일어나면 그제서야 정책을 수정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위 파란글씨를 눌러서 의견을 하나로 뭉치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차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지급완료 0원 대처하기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피는 아직 운영 중입니다. 문의처가 있습니다. 상담원이 받으니 문제되는 사항을 빠짐없이 말해야 합니다. 세상이 변하려면 끊임없이 문제를 제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바뀌지 않습니다.

 

현재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한 이유는 크게 3가지로 추정됩니다.

 

1. 늘 그렇듯 전산오류 적인 인터넷 프로그램상 오류

 

2. 애당초, 지급대상이 아닌 분들께 연락이 간 경우

 

3. 은행 영업일이 아니라서 입금이 안됐을 경우

 

 

4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4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29일 오전 6시에 신청확정 대상자에게 별도로 문자 메세지를 드립니다. 해당되는 신속지급 대상자인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는 4차 정부 긴급재

inforssi.tistory.com

 

버팀목 4차 전화로 상담할 수 없는 경우

버팀목+ 자금으로 이동하면 주황색 버튼으로 상담하기가 나옵니다. 이곳을 통해 채팅으로 문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민원이 몰리면 답장이 느릴 수 있습니다. 저는 1시간 넘게 기다렸던 적도 많습니다.

 

채팅으로 물어보는 건 6월 7일 월요일 오전 9시 부터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행복한 주말이 되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버팀목 지급완료액이 0원이라는 건 문제가 분명 있습니다. 알리지 않으면 절대로 해결이 안됩니다.

 

이의제기 처리방식

버팀목자금 플러스 부지급 통보를 받은 경우에 한해서만 이의제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당수 많은 분들이 처음에는 버튼이 활성화가 됐다가 갑자기 안되서 막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제 마지막 방법을 시도할 차례 입니다.

 

방문예약 신청하기

방문예약은 막혀있지만 이또한 계속해서 요청하면 변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영업금지와 집합제한으로 장사를 못했다는 지차체 확인서까지 시간내 끊어서 제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급액이 하나도 없다는 건 우롱하는 겁니다. 하루하루가 위기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모르고 지나치면 안됩니다. 나랏돈을 눈먼 돈으로 생각해서 몰래 빼먹는 이들은 벌 받아 마땅하지만 실질적으로 매출 구간 비교해서 확실히 떨어진 분들은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행정명령이행확인서까지 받아오라는 말을 듣고 장사까지 미뤄가면서 했던 일입니다. 소상공인과 사장님들이 할 수 있는건 의견을 하나로 모아서 끊임없이 이슈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그래야 정책상 실수라든지 아니면 시일이 지나서라도 드리겠다는 답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 정부가 해온 정책들이 처음 내놓은 것에 비해 수차례 달라진 걸 보면 불가능한 일도 아닙니다.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완료 지급액 0원 대처법으로 알고 있는건 모두 정리했습니다. 힘내고 파이팅 합시다.

 

함께보면 좋은글 모음

 

2021년 성실신고대상자 기준 수입금액 정리

2021년 성실신고대상자 기준 수입금액 정리 개인사업자는 5월 31일까지 종합소득세 신고를 마쳐야 합니다. 하지만 성실신고확인 대상자는 6월 30일까지 신고 의무가 있습니다. 성실신고확인제

inforssi.tistory.com

 

잔여백신 당일예약 홈페이지 실체

잔여백신 당일예약 홈페이지 실체 2,500만 회분의 백신을 전세계와 함께 하겠다는 조 바이든의 의지 덕분에 6월 5일 한국으로 100만명 얀센백신 접종이 가능해졌습니다. 6월 1일 사전예약에 실패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