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사우디 중계 축구 평가전

한국 사우디 중계 축구 평가전

한국 대표팀의 다음 상대는 사우디아라비아입니다.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13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에 영

국 뉴캐슬의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사우디와 친선 A매치를 치를 예정입니다. 한국 사우디 평가전 중계를 볼지말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현재 FIFA 랭킹 기준으로 한국은 28위 사우디아라비아는 54위에 해당합니다.

한국-사우디-중계

한국 사우디 중계

한국 사우디 중계 축구 평가전을 보든 안보든 상관없습니다. 이렇게 허접한 경기를 보면 눈이 나빠질 수 있기 때문이죠. 손흥민 선수, 김민재 선수에 대한 활용을 제대로 못하는 국가대표 감독이 원망스럽습니다.

 

한국 사우디 축구 보러가기

 

  • 경기시간 : 2023년 9월 13일 수요일 오전 1시 30분

한국-사우디-중계

사우디아라비아 월드컵

사우디아라비아는 지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꺾어 전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아르헨티나는 패배하며 사우디아라비아가 그들의 유일한 패배 상대가 되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이 경기 후 남은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여 월드컵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그러나 한국 대표팀의 분위기는 좋지 않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최근 웨일스와의 경기에서 0-0으로 비겼으며 경기력도 좋지 못한 상태였습니다.

 

클린스만 결과

클린스만 감독은 부임 후 5경기에서 승리를 하나도 거두지 못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클린스만 감독에 대한 비판과 재택근무에 대한 논란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한국에 상주하지 않고 미국과 유럽을 주로 돌아다니며 감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대표팀과 사우디아라비아는 다가오는 경기에서 승리를 향해 나설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 대표팀은 현재 상황이 좋지 않으며 클린스만 감독의 지도력과 팀의 성적 개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한국 사우디아라비아 전적

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의 대결은 역사적으로 까다로운 경기가 되고 있습니. 두 팀은 통산 17경기에서 한국이 4승 7무 6패로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국-사우디-중계

사우디전 분석

사우디전 최근 경기는 2018년에 치뤄진 친선경기로서 0-0으로 비겼으며 그 전 경기는 2009년에 열린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이었고 마찬가지로 0-0으로 끝났습니다. 한국의 최근 승리는 2008년에 열린 남아공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기록되었습니다.사우디아라비아와의 전적에서 승률이 낮게 나타나며 아시아 주요 국가 중에서도 승률이 가장 낮은 편입니다. 일본전 승률은 53.1% 이란전 승률은 36.3% 호주전 승률은 35.7%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우디 평가전

클린스만 감독은 이번 사우디아라비아와의 평가전에서 처음으로 아시아팀을 상대하게 됩니다.사우디아라비아는 최근 A매치에서 5연패를 포함해 8경기에서 7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남미팀인 코스타리카와 의 친선 A매치에서도 1-3으로 패배하였습니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으로 앉힌 사우디아라비아와 한국 모두 이번 경기에서 첫 승을 간절히 원할 것입니다.

 

 

아틀레티코 AT마드리드 팀K리그 중계 쿠팡플레이시리즈 1차전 결과

아틀레티코 AT마드리드 팀K리그 중계 쿠팡플레이시리즈 1차전 결과 오늘 7월 27일 오후 8시부터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경기를 갖습니다.4월에 쿠팡플레이 초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