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 병원 진료하는곳

1월 1일 병원 진료하는곳

2023년 새해라서 기분이 좋긴 하지만 아픈건 대중이 없죠. 특히나 아플건 열심히 일할때가 아닌 이렇게 휴일처럼 빨간날에 주로 일어나니까 말이죠. 1월 1일 진료하는 병원을 소개하니 휴일진료를 보실분들은 우리동네병원을 참고해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용하실분들만 다음 안내를 따라오세요.

1월 1일 근무병원

2023년 1월1일, 신정에 문여는 병원이 있나요? 새해에 진료하는 곳이 있을까요? 같은 질문에 대한 어느정도 답이 될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어른이 아픈건 그래도 참을 수 있지만 내 자식들이 아픈건 부모 심정에 도저히 참을 수가 없습니다. 다급해서 정확한 판단도 서지않는 상태죠. 잠깐 방치하는 사이에 아이들은 머리 깨지고 무릎 까지고 여기저기 다치기 일쑤니까요.

 

문제는 이런일들인 꼭 달력에 표기된 휴일에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집 근처에서 급하게 병원을 찾지만 문 닫은 곳이 대부분입니다. 이런 상황을 해결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1월1일 진료하는 병원 찾기

1월 1일 새해에 진료하는 병원은 응급의료포털으로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이 다치면 당황하지 말고 문제를 해결하세요.

휴일에 진료하는 병원은 아래로 가세요

 

병원찾기

 

2023년 휴일 진료병원

1. 명절에 이용할 만한 병원을 찾을때는 이만한 사이트가 없습니다. 지금 당장 응급의료포털 E-Gen 으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2. 첫화면 상단에 보면 병원,약국이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마우스를 올리면 하단 드롭메뉴로 병원 찾기가 나오죠? 누르세요

3. 서울 1월 1일 진료병원

내가 살고있는 지역을 GPS 위치추적을 통해 안내합니다. 핸드폰으로 이용해도 좋고 PC 데스크톱에서 이용해도 됩니다. 인터넷이 연결된 어느지역에서든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른쪽 메뉴란을 보면 반경과 정렬을 선택해볼 수도 있습니다. 내가 있는 위치를 중심으로 1km 단위로 늘리고 줄여서 검색을 해볼 수 있으니 해보세요.

 

4. 부산 1월1일 문여는 병원

일반 병원뿐 아니라 한의원도 함께 표기가 됩니다. 침 맞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급할때는 여기저기 가릴게 아니죠. 당장 진료를 봐줄 수 있는 전문의를 찾아가는게 급선무 입니다.

 

5. 대구 1월1일 문여는 병원

대한민국 전지역을 토대로 조회해볼 수 있습니다. 내가 직접 찾을 수도 있고 멀리 떨어져사는 아픈 친척이나 지인을 대신해서 알아봐줄 수도 있습니다.

 

대략적인 간략정보는 오른쪽에 표기되지만 보다 상세한 내역을 확인하고자 한다면 위와 같이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기관구분 및 주소 그리고 월~토요일까지 진료하는 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로 들어가면 약도확인하기 편합니다.

 

현재 진료가능한지 입원실을 운영하는지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중요한건 이곳에 나와있는 모든 곳들이 정보 그대로 운영을 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진료시간이 변동될 수도 있고 예기치않는 일이 생길 수도 있기에 기관에 꼭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진찰을 받을 수 없고 치료받을 수 없는 상황인지 아닌지를 말이죠.

특정 지역에 한해서만 언급했지만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강릉,청주,울산,전주,춘천,원주,구미 1월 1일 병원 진료하는 곳 역시도 동일한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면 좋겠으나 모든 이들이 다 행복한 2023년을 시작할 수는 없기에 상식으로라도 알고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명절과 토요일 일요일 병원 진료 찾기

명절과 토요일 일요일 병원 진료 찾기 명절과 토요일 일요일날 전국에 있는 병원 중에 진료가능한 곳을 찾는 부모님들에게 2가지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첫번째는 그래도 어느정도 알려졌지만

inforssi.tistory.com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최종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최종 2023설인사 이미지를 찾는 당신께 제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을 준비했습니다. 최종이란 단어를 붙인다는건 그만큼 찾는 헛수고를 덜 수 있도록 제가 대신 노력했다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