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18종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18종

2023설인사 이미지를 찾는 당신께 제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을 준비했습니다. 최종이란 단어를 붙인다는건 그만큼 찾는 헛수고를 덜 수 있도록 제가 대신 노력했다는 말입니다. 새해에 했더라도 다시한번 뜻깊은 분께 설날 인사말 문구와 함께 마음을 전하시길 바랍니다.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설날 인사할 때 필요한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무리 괴로운 어둠의 나날을 보냈더라도 설만 오면은 언제 그랬냐는듯 행복한 꿈을 꾼듯한 착각에 빠지게 됩니다. 이날 만큼은 긍정적으로 환하게 웃고만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인간 세상에 괴로운일이 한둘이겠습니까? 스트레스가 어디 하루이틀이겠습니까? 그럼에도 우리는 마음을 나누고 서로를 지탱해주는 버팀목이 되어야 합니다.

 

✅ 소중한 이들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전체 파일을 공유할테니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글을 마지막까지 읽으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23년 새해운세 보기

 

지난 한 해동안 수고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살아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설날 명절날에 인사말 주고받는 것만으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많은 복을 계묘년 새해에 많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아무도 아프지 않고 마음 다치지 않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2023년도에 카톡으로 전달할만한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자료가 도움되길 바랍니다.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서로 다툼없는 사회가 되길 기원합니다.

 

근하신년 이미지

새해에는 아무일 없었으면 합니다. 하지만 현실이란 인간의 욕심들의 대결구도가 끊임없이 펼쳐지는 전장과도 같습니다. 전쟁시대처럼 무기를 소지하는건 없지만 입이나 글로 끊임없이 대적하며 싸우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생각 안하고 살고싶어도 누군가는 나에게 피해를 주고있고 나또한 알게모르게 성립된 성격으로 인해서 피해를 끼치고 있는지 모릅니다. 1년동안 분명 무슨일이 일어난 것이기에 피해의 파동이 넓고 깊게만 퍼지지않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우직하고 성실한 소처럼 저또한 그렇게 살고싶습니다. 그렇지만 올해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매년 한살씩 먹어가면서 더 많은 혜안을 갖게될거라 생각했지만 정작 남는건 없는것 같습니다. 저는 아직도 멀은 것 같네요. 나에게 복이 남아있다면 양의 적음과 많음을 떠나서 서로 나눠볼 수 있길 바라는 그림들입니다. 찬란한 새해의 빛이 너무도 아름답지 않나요? 모두의 인생이 이렇게 찬란하길 바랄뿐입니다.

 

카톡 설날 인사 배경

문자와 카카오톡으로 전할 귀여운 2023년 인사 이미지를 모아봤습니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누군가한테 다 전하고 남으면 내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도 훌륭한 그림들입니다. 이걸 보면서 작심삼일 하지않도록 자신의 마음을 다잡을 수 있거든요. 새해엔 모든 소망을 이루어내길 바랍니다. 저는 가족들이 아프지 않는게 소원입니다. 오랜만에 아버지를 뵈니 많이 야윈모습에 맘이 좋지 않더군요. 살아계실때 한마디라도 더 나누고 즐겁게 웃음을 나눠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전해드릴건 이것입니다. 알집으로 압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바이러스 없고 컴퓨터에 해를 끼치지 않으니 걱정말고 가져가셔도 괜찮습니다.

 

2023년 설날인사 이미지 다운로드 받으세요

 

2023년 설날인사.zip
1.49MB

 

 

작년만 하더라도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자료를 모아서 배표하는걸 생각하진 못했습니다. 저도 어디까지나 소비자 입장에서 접근했지만 늘 받기만 하던게 미안해져서 이렇게 착한 마음으로 올려드립니다. 직접 만날 수는 없기에 이렇게나마 전하는걸로 대신하는 설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2023년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카카오 새해인사 카드

2023년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카카오 새해인사 카드 2023년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PC와 모바일에서 쓸 수 있는 2023년 계묘년 토끼해 설명절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모음집 입니다. 어떤 곳이든 편하

inforssi.tistory.com

 

설날 차례지내는 순서 요약

오늘은 설날 차례지는 순서를 요약해보겠습니다 설과 추석에 차례지내는 집도 있고 아닌 집도 있어 매번 하는것도 아니다보니 순서가 헷갈리곤 하죠? 본문에서 기억하기 쉽도록 설 명절 차례순

inforssi.tistory.com

 

제사 지방쓰는법 양식 무료 다운로드 할아버지 부모님 동생 지방쓰기

제사 지방쓰는법 양식 무료 다운로드 할아버지 부모님 동생 지방쓰기 차례와 상차림을 하다보면 다음 수순으로 지방을 쓰게될 수밖에 없습니다. 안하고 넘어가는 집안도 있지만 형식과 예를 갖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