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과 토요일 일요일 병원 진료 찾기

명절과 토요일 일요일 병원 진료 찾기

명절과 토요일 일요일날 전국에 있는 병원 중에 진료가능한 곳을 찾는 부모님들에게 2가지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첫번째는 그래도 어느정도 알려졌지만 두번째는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합니다. 공휴일에도 문여는 병원에서 진찰받고 주사맞고 기운내세요.

 

2023년 기준으로 심야시간까지 운영하는 어린이 병원 문여는 곳도 추가 했습니다.

명절날 및 주말병원 진료 찾기

2023년 설날,추석 명절과 대체휴일, 공휴일 문열고 주말에 진료하는 병원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치과, 한의원, 정형외과, 응급실 등 진료하는 과목과 상관없이 전국 단위로 공휴일에도 변함없이 운영하는 곳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문에 안내하는 방식 그대로 따라가시면 소중한 가족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이런식으로 단어를 검색하면 5월 5일을 비롯해 빨간날에 문여는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맨날 열려있어도 건강하니까 신경도 쓰이지 않지만 희안하게 긴장이 풀리는 쉬는 날에는 집안에 누군가 아픈 경우가 많죠.

 

이럴때는 침착하게 응급의료포털로 방문하면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서 위급한 상황을 예방할 수 있게됩니다. 급한분들은 서두르길 바랍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병원 진료는 아래로 가세요

 

병원약국 찾기

 

 

 

이용예시

1. 첫번째 항목에 마우스를 올리면 병원 찾기 아이콘이 나옵니다. 그대로 클릭합니다.

 

2. 개인적으로 핸드폰 보다는 PC로 하는게 훨씬 편했습니다. 본인이 직접 아프면 골라보기가 쉽지 않겠지만 집안에 다른 사람이 아프면 대신 피씨를 켜서 이렇게 살펴봐주세요. 가까운 동네 중에서 어디가 진찰을 하는지 알 수 있거든요.

 

3. 서울,대전,대구,부산 추석과 설날에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싶다면 이 과정은 꼭 기억해주세요. 오른쪽 나온 리스트 중에서 공휴일 운영으로 체크된 대상을 위주로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4. 상세보기를 누르면 지하철에서 얼마나 떨어져 위치해있는지 대략적인 거리를 알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방문하기 전에 혹시 모르니 한번 더 물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왠만하면 온라인 데이터가 정확하긴 하지만 실시간으로 정보를 반영해서 업데이트를 하진 않다보니 문이 닫힌 경우도 있거든요.

 

5. 가정의학과, 재할의학, 침구과, 한방내과 등 다양하게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이건 예시로 알아본 것이니 참고만 하세요. 아픈곳에 따라서 잘 찾아보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또다른 방식을 알려드릴게요. 이건 모르는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야밤까지 열려있는 아이들을 위한 소아과 위주로 운영하는 어린이 병원 입니다. 어른들은 그래도 견딜 수 있는 경우가 더러 있지만 아들,딸이 아프면 부모님은 자신이 아픈 것처럼 힘이 들죠.

 

갑자기 닥쳐서 당황하지 말고 이렇게 상식적으로라도 알고있다면 훗날 비상상황시에 문득 떠오릅니다.

응급실보다 가까이 있는 곳을 알려줍니다.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고 비용적인 부담도 훨씬 적을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전문 소아과 전문의가 있습니다.

 

소아과 어린이 전문병원 찾기는 아래로 가세요

 

어린이병원 찾기

 

보건복지부에서 정보를 제공해주는만큼 믿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1번에 알려드린 방식처럼 가기 전에 가능한지 한번더 체크하는 습관을 들여볼 필요는 분명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택시타고 출발했는데 닫혀버린 문을 마주하면 판단력이 흐려지게 되거든요.

 

추석과 설날 등 명절날 어린이날 병원 진료 찾기 및 각종 공휴일 및 빨간날도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없도록 필히 기억해두시길 바랄게요.

 

유용한 글모음

 

명절과 토요일 일요일 약국 여는곳 찾기

명절과 토요일 일요일 약국 여는곳 찾기 어렵다구요? 간단한 약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상비약처럼 간단한 것말고는 없습니다 꼭 먹어야할 약이 떨어진경우 약국이 문을 닫아 이용못

inforssi.tistory.com

 

2023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금식 검사항목

새해가 되면 가장 먼저 판단해야할 사항이 2023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금식 검사항목이라고 생각합니다. 1년이란 시간동안 자신의 몸을 돌아보지 않고 공부와 일에만 매진했다면 육체와 정신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