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및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보는 법

오늘은 일간스포츠 및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보는법을 정리헀습니다. 어릴적 옛 추억을 더듬으며 그당시의 향수에 젖어들고 싶은 분들은 각종 스포츠 신문사의 연재만화를 놓치지 마세요. 아래 본문에서 2가지로 나누어 자세히 설명드리니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1.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온라인 웹툰이 발달하기전 많은 사람들은 신문속에 포함된 만화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던 시절이 있었죠. 아침마다 아버지의 신문을 먼저 훔쳐보면서 보던 곳은 당연히 시사만화 부터 였습니다. 숨은그림 찾기도 빼놓을 수 없는 재미였구요. 지금은 PC나 핸드폰으로 편하게 만화를 보는 세상이지만 90년대 감성의 만화책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일간스포츠에서 나온 무료만화가 딱입니다.

 

 

이태원 클라쓰 웹툰 보기 무료

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웹툰 보기를 무료로 해보겠습니다. 웹툰 원작의 드라마 미생의 대히트로 수많은 인기웹툰의 드라마 제작 붐이 일었고 그 여파로 이태원 클라쓰도 역시 JTBC 주말 드라마

inforssi.tistory.com

 

일간스포츠 무료만화 보기

일간스포츠로 들어가면 무료만화 보기란이 따로 있습니다. 직접 검색해서 들어가기 귀찮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서 바로가보세요.

일간스포츠는 무료만화 뿐 아니라 스포츠,엔터,무비 ,운세 등 재미난 컨텐츠들이 상당히 많이 있으니 함께 이용가능합니다. 무료로 만화를 보고싶다면 상단메뉴 중 만화를 클릭하세요.

 

무료만화 보는 어플 모음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이 막힌 분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보기 좋은 무료만화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저는 2024년에도 계속 이렇게 보고 있어요.

2. 스포츠서울 무료만화 보기

월,화,수,목,금 10시에 업데이트되는 인기 만화들을 간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현세의 삼국지를 비롯해 파이널 신장개업과 닥터 아수랑 등 절대로 놓치면 안되는 꿀잼 콘텐츠가 많습니다. 아래 버튼을 누르면 스포츠서울 만화를 전부 다 볼 수 있어요.

그림자,검은장갑,빌리아드,건달,까치밥 등 한시대를 풍미했던 일간스포츠의 만화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또한 정말 간단해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여러 만화중 김현 작가의 불사조 코란을 선택후 오른쪽 끝에 위치한 전화:전권무료를 클릭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를 보고 있노라니  예전에 한시대를 풍미했던 까치 만화가 이현세 만화기님의 작품이 떠오르네요. 화살표를 눌르면 다음페이지로 갑니다. 이틀에 한번씩 최신만화를 업데이트 중입니다. 오르쪽에 위치한 최신 무료만화 더보기를 누르면 새롭게 업데이트 중인 만화들도 볼 수 있습니다.

 

일간스포츠에서 무료 무협만화 보는곳을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는 권법 48기와 강시놀음이 재밌더군요. 오동촌 만화가님의 공포의 클린업트리오와 MVP는 야구스포츠 만화쪽 좋아하는분들이라면 꼭 보세요.

 

위에 언급한것처럼 일간스포츠에는 각 장르별 만화들이 많이 있으니 심심할때 핸드폰으로 들어가 자유롭게 이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온라인 신문사의 양대산맥이라 할 수 있는 스포츠서울에서는 어떻게 만화책을 볼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지금까지 일간스포츠 및 스포츠서울에서 무료만화 보는곳을 알아봤는데요. 그때 그시절 추억의 감성을 풋풋하게 소환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PC 뿐만 아니라 핸드폰으로 들어가서 봐도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손으로 넘기는 맛은 없다는 아쉬움이 남지만 이렇게라도 옛 감성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니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