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 홈페이지

거리두기로 피해를 본 분들은 서울시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 홈페이지로 가서 보상을 찾아 먹어야 합니다. 자기 상가에서 본인이 직접 장사를 하는 소상공인은 제외됩니다. 서울에서 임차료를 지불하는 분께 소상공인 지원금으로 100만원의 임대료 보상을 합니다.

 

서울시 소상공인 지킴자금 대상

대다수의 포스터에서는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으로 지원 대상을 적고 있습니다. 연매출 2억원 미만으로 임차한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장님들은 다 됩니다. 법인이든 일반 개인사업자 등록한 사장님이든 상관없습니다. 20년 또는 21년 기준으로 1년 매출액이 2억원만 미만으로 잡히면 됩니다.

 

무엇보다 현재까지 폐업이나 휴업하지 않고 장사를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이어온 분들이 대상입니다.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원금 제외

유흥업소나 도박과 같은 업종을 운영하는 사장님들께는 죄송하지만 안됩니다. 또한 22년 공공재산 임차 소상공인으로 임대료 감면대상은 안됩니다. 특고프리랜서 지원금 대상자로 분류된 사장님도 제외 대상이며 관광업 위기극복자금을 받았어도 안됩니다.

 

서울시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 홈페이지

임대료 100만원 사업장 지원금을 받고자 한다면 서울지킴자금.kr 로 들어가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 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지킴자금 이의신청과 자주묻는 질문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울 소상공인 지킴자금

영세 소상공인의 경영위기 극복을 지원하기 위한 서울임차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

xn--jj0bu57ad7dyya83ffup.kr

 

지킴자금 신청기간

- 온라인 접수 : 2022년 2월 7일 ~ 3월 6일까지 입니다.

맨 첫날인 2월 7일부터  11일까지는 일주일간은 5부제를 시행합니다.

주민번호 기준이 아니고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를 기준으로 합니다. 2월 12일 부터는 사업자번호랑 상관없이 지킴자금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현장접수기간 : 2월 28일 ~ 3월 4일까지

- 이의신청기간 : 3월 7일 ~ 3월 13일까지

서울시 소상공인 지킴자금의 이의신청하는 기간은 3월 7일부터 5일정도 밖에 받지 않습니다. 이렇게 짧은 시간만 진행한다는건 그만큼 시스템에 오류나 누락이 없을 것을 자신하는 것입니다.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알고가자

전국민과 개인사업자 및 소상공인은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알고 갑시다. 강화된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막심한 매출 타격을 받은 분들은 100만원 + @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inforssi.tistory.com

지난달에 100만원의 방역지원금을 받았던 분들이든 아니든 300만원 2차 추가 방역지원금 지급이 진행됩니다.

 

서울시 소상공인 지원 정책

남의 장소를 빌려서 임차로 영업하는 소상공인 50만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하는 정책입니다. 4무 안심 금융과 함께 많은 분들이 기다린 것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공공재산 임대료를 40~60%까지 차등 감면하고 상수도 요금도 50%까지 낮춰주는 일을 계속합니다.

 

2022년 지원금 리스트

2022년 상반기부터 하반기까지 사전에 정한 예산을 통해서 집행하기로 확정된 지원금 리스트들이 있습니다. 어디로 문의해야하고 어떤 곳으로 들어가야하는지 공식 접수처를 안내하는 가이드를 남겨드립니다.

 

2022 지원금 리스트 한눈에 보기

 

파란글씨를 따라서 가면 보기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만든건 아니고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남겨드리는 것입니다.

 

서울시 피해집중 계층 지원

서울시는 특수고용근로자 및 프리랜서 25만명에게 50만원씩 드립니다. 4월 이후로 말이죠. 법인택시 기사 및 버스운수종사자도 챙겨드리고 취약예술인도 100만원 드립니다. 작년만 하더라도 인색하지 짝이 없었던 서울시가 오세훈 시장이 들어오면서 뭔가 달라진 모습입니다.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자주묻는 질문

PC나 핸드폰으로 신청이 안된다는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하지만 한꺼번에 사람이 몰려서 그런 것일뿐 잠시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집니다. 서울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문의처는 여러 채널을 운영중이니 확인 후 물어보면 됩니다. 본인인증 오류나 에러 멈춤 등의 현상을 떠나 서울시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시 표준산업업종을 입력하라고 나오는게 헷갈릴 겁니다.

 

이때는 사업자등록증의 종목을 입력 후 검색을 한 다음 해당되는 표준산업업종을 찾으면 됩니다. 바로 안나오면 가장 유사한걸로 업종을 넣으면 됩니다. 임대차 계약 중 전대차계약도 서울지킴자금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상전대로 가는경우나 가족이 하는 장소에 들어가서 장사하는 경우는 안됩니다.

 

서울시의 임차 지킴자금 지급일은 신청일 기준으로 10일 이내로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만일 지급 제외로 결과 문자 통보를 받았다면 이의신청을 3월 7일날 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금식 검사항목

새해가 되면 가장 먼저 판단해야할 사항이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금식 검사항목이라고 생각합니다. 1년이란 시간동안 자신의 몸을 돌아보지 않고 공부와 일에만 매진했다면 육체와 정신

inforssi.tistory.com

 

 

 

자영업자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 대상자

사적모임 4인 제재로 인해 자영업자 손실보상 500만원 선지급 신청 대상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번 글은 소상공인 500만원 선지급 접수와 관련해 필요한 서류 등 관련된 내용을 총정리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