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품목 총정리

2023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품목

매년 이맘때쯤이면 국민 모두에게 힘이 되는 코세페가 시작합니다. 국민들의 경제소비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이름있는 기업들이 총출동 합니다. 평소에 갖고싶었던 것들이 있다면 보다 좋은 선에서 얻을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올해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기간은 11월 1일 ~ 15일까지로 2주간 진행합니다. 길면 길고 짧으면 짧지만 필요한 품목이 무엇인지 알고 접근한다면 충분한 여유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본글에서는 현대자동차, lg, 삼성전자 등 유명 브랜드의 코리아 세일 페스타 주요 품목을 소개합니다.

 

2023 코리아 세일 페스타 홈페이지

위드 코로나 시기와 맞춰서 진행되는 코세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합니다. 이커머스 답게 라이브 방송까지 보면서 즐겁고 신나게 제품 설명을 들을 수 도 있습니다.

 

코세페 홈페이지는 아래로 가세요

 

코세페 바로가기

 

대한민국 쇼핑주간으로 나라에서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대규모 행사 중 하나 입니다. 코로나 시국의 전환을 꾀하고자 시행한 일이 매년 연례행사처럼 되풀이 되는 중입니다.

 

2023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나라에 있는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이 홍보 기회를 잡지못해 우수한 제품을 썩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조건 대기업만이 지혜로운 선택의 지름길이 될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오일장 등에서 보는 정도가 아닌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진귀한 물건들이 많이 나오는 만큼 참고하면 좋습니다.

 

2023 코리아 세일 페스타 품목

서울,인천,파주,충청도,세종시,전남,제주,경북,부산,경기도,강원도,대전,충남,광주,전북,대구,경남,울산 코리아 세일 페스타 오프라인 행사 리스트는 이쪽에도 확인하세요. 미국에 블랙프라이데이가 있고 중국에 광군제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코세페가 버젓이 있습니다. 그들의 따라한 감이 없지 않지만 이를 통해 주목받지 못한 곳들이 새롭게 급부상하는 계기가 되길 바래봅니다. 그러면서도 이글에서는 대기업 위주로 소개한다니 아이러니 하네요.

 

코리아 세일페스타 삼성전자 품목

냉장고도 있고 건조기도 있고 에어컨이랑 티비랑 없는게 없습니다. 조카들 시계랑 노트북이랑 장만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많게는 95%까지 세일을 감행합니다.

 

코리아 세일페스타 현대자동차

 

현대차가 국내에서 나오는 것도 상당히 괜찮은게 많아졌죠. 국산차 탄다고 욕할게 아닐 정도로 내외수 시장에서 큰 차이가 없도록 만드는 추세입니다. 물론 완벽하게 해외용처럼 하진 않지만 말이죠. 관계자는 차이를 두지 않는다고 하지만 글쎄요? 여러모로 15%까지 현대자동차를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긴 합니다.

 

LG 품목 할인기간

이제는 백신 접종완료자가 늘다보니 작년과는 다른 분위기입니다. 늘상 오프라인 행사가 취소되고 참여하기도 꺼려진 상황이였지만 정부가 앞장서서 변화의 물꼬를 트고 있네요. 이를 바라보면 시선이 양분되지만 어떨까요? 이미 진행시키키로 한 것을 막을 수도 없는 노릇이니 말이죠.

 

왠만한건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으니 돌파감염이 꺼려진다면 인터넷으로 2023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에 따른 품목을 구비해보는걸 권장드립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사용처 및 가맹점

올해를 기준으로 경기도 지역화폐 사용처 및 가맹점을 찾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는 분들은 31개 시군의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한 곳을 쉽게 찾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헤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