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배달시장은 날이 갈 수록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사장님 입장에서는 배달사원을 따로 채용하는것 보다는 일반인들을 기용해서 활요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추세입니다. 배달 알바로 시간적인 효율성을 창출하려는 분들 또한 늘고 있다보니 서로의 합이 잘 맞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쿠팡이츠로 배달매출을 올리고 싶은분들이나 부업 찾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쿠팡이츠-사장님

쿠팡이츠 수수료

쿠팡이츠는 주문 중개 수수료를 15%를 가져갑니다. 배달요금은 5~6천원이며 카드수수료 및 결제 이용료 3%가 추가됩니다. 보통 4km 범위내에서는 배달비가 5천원으로 고정된다고 보면 됩니다. 부가세 포함된 금액으로 말씀드립니다. 

  • 주문금액이 1만원이면 수수료로 300원 정도가 발생하는 셈입니다.
  • 배달 수수료 5천원 중 고객이 부담하는 수수료가 2천원이면 사장님 부담이 3천원 정도입니다.

 

수수료가 높은 이유

다른 배달어플은 여러개의 주문을 받아서 배달하는 시스템인 반면 쿠팡이츠는 한 가지의 주문만 배달하는 방식이라 음식이 식을 걱정도 없고 시간이 딜레일 될 일도 적기 때문입니다.

 

쿠팡이츠의 장점과 단점

1. 장점

쿠팡이츠는 별도의 광고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는 타 배달어플과 비교하면 엄청난 이득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물론 일반적인 수수료가 생각보다 나가지만 여러모로 따져봐도 크게 나쁠건 없다고 보여집니다. 또한 1인이 1건의 배달만 수락하는 시스템이다 보니 실시간으로 배달원의 동선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1600-9827 누르고 2번을 눌러서 입점 요청을 하면 됩니다. 사업자 등록증 하나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따로 배달기사를 채용하지 않고 사장님은 열심히 음식만들고 배달콜 때리면 알아서 가져가는 시스템입니다. 요즘 친구들이 집에서 음식 해먹지 않고 배달 주문을 많이 한다는걸 미뤄본다면 이용해서 나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2. 단점

배민처럼 많이들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활성화는 되지않았지만 쿠팡이 소기업도 아니고 발판을 넓혀가는 중이니 초반에 입점하는게 주요한 전략이라 생각됩니다. 수수료가 많다는 것 또한 발목을 잡는 요인이 됩니다.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평소에 궁금한 점을 챗봇이나 상담원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 바로 아래 버튼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지원센터로써 안전배달 가이드를 비롯해 꼭 숙지해야할 사장님 안내 공지글이 가득합니다. 1:1로 빠르게 배달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앱입니다. 아직은 많이들 이용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지만 적어도 서울에서만큼은 꽤나 쓸만 합니다. 배민이 10건이면 쿠팡이츠로 2~3건은 잡을 수 있으니 말이죠. 지푸라기 라도 잡는 심정으로 여기저기 홍보겸 올려두는 것도 홍보차원에서 나쁘지 않다고 여겨집니다.

 

쿠팡이츠 안드로이드 어플을 설치해두세요. 기본으로 해야할 일입니다.

첫 주문시 모든 브랜드를 5천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업하는 입장에서는 쿠팡이츠로 얼마나 벌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이분은 자차로 쿠팡이츠 부업을 시작하려고 하는군요.

 

한달 풀로 하면 20~3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요즘 워낙 비싼 세상에 살다보니 조금이나마 노력 적게 들이고 돈 벌 수 있는 일이라면 닥치는대로 하는 분드리 많습니다. 이것으로 매출이 드라마틱하게 오르진 않습니다. 그래도 홍보와 마케팅 차원에서 한다는 마음으로 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이상으로 쿠팡이츠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를 마칩니다.

 

 

토정비결 무료 2023

토정비결 무료 2023 보기 2가지 사이트를 준비해서 여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회원으로 별도로 가입 같은절차도 필요없습니다 다음 안내를 따라가세요 토정비결 무료 2021 미래를 알고 싶으신거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