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택배 배송조회 방법 10초 해결

택배를 기다리는 기다림은 늘 즐겁죠. 오늘은 경동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0초만 주시면 바로 해결할 수 있는 팁이니 잘 활용해서 내가 받을 소포가 언제쯤 도착할지 알아보세요

경동택배 배송조회 방법

국내외 물류,화물,택배 서비스로 전국에 지점을 두고 있는 경동택배는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의 물건을 집까지 전해주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편하게 실시간 위치조회 해보세요

다음에서 경동택배란 단어로 입력후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정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곳으로 이동하면 전국 터미널 7개, 노선차량 610대, 화물용 차량 300대, 자사 영업용 차량 4015대를 보유한 막강전력의 회사소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운송장 조회

메인화면 중앙을 보면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 본인이 받은 물건이 어디쯤 와있는지 대략적인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보통 3일이 넘어도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 확인차 이용해보고 있습니다.

확인에 도착이라고 나와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수령하지 못한 경우에는 주문처에 받지 못했음을 알려야 합니다. 보통은 발송하고 90% 이상은 아무일없이 받게 되지만 간혹 못받는 경우는 누군가 자신의 물건을 가져간 경우일 수가 많습니다. 

택배 및 항공화물 조회

홈으로 들어가서 조회하는 방법도 있지만 맨 위에 언급한 다음포털과 같은 곳에서 해당 단어로 서치를 한 후 화면 아래로 내리면 곧바로 조회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해두었습니다. 성격 급한분들은 이렇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소형화물 운임표 - 부피기준

소형화물 표준운임비 - 무게기준

경동택배 영업시간

평일과 토요일 영업시간은 모두 오전 7시 ~ 오후 8시까지로 동일합니다. 토요일은 쉬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금요일날 물건 보내면 토요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이분들이 있기에 우리가 집에서 편하게 각종 먹거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생이 이만저만 아니실텐데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혹시라도 내가 받을 물건이 우리 지역내 영업소까지 도착했다면 금방 받을 수 있으니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거에 비해 오늘날은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받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매우 짧아졌습니다. 누군가 편하게 된 부분에는 묵묵하게 자신의 일을 해주는 기사님들이 있기에 가능하죠.

 

추우나 더우나 성실히 일해주시는분들께 이자리를 빌어서 대신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것으로 경통택배 배송조회 방법을 끝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