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원숭이띠 운세

2023년 원숭이띠 운세

2023년 원숭이띠 운세

2023년도 계묘년 기준으로 원숭이띠 운세 사주가 궁금한 분들은 본문내용을 참고해주세요.원숭이띠를 가리켜 잔나비띠로 다르게 부르기도 합니다. 표준어와 사투리가 있는것처럼 원숭이를 부르는 방어기도 하죠. 일반적으로 음력 동지를 기준으로 새해가 시작된다고 보는 정서상 1월 1일이 되지 않더라도 새해 운세를 알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사주팔자

원숭이는 사교적인 성격에 손재주가 좋으며 사람들과 마찬마지로 그룹 생활을 하며 주인공이 되길 좋아합니다. 사교적인 성격이며 누구와도 잘 어울릴 수 있죠. 운세 역시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매년 운세는 바뀌지만 전반적으로 원숭이띠를 타고난 사람들은 여러 사람들에게 명망을 얻고 높은 지위로 향하는 복을 타고난 자 입니다.

보통은 무리에 우두머리로 올라가려는 기질이 있으나 독불장군처럼 자신의 의견만을 주장하는 타입은 아닙니다. 눈치 빠르게 때에 따라서는 상대방의 의견을 들어주기도 하면서 협상을 이끌어나가는 달인이죠. 의협심 또한 강해서 지하철 선로에 빠진 술취한 사람을 구하거나 담배 피는 학생들에게 훈계하거나 불의를 보면 지나치지 못하는 성미를 타고난 분들이 상대적으로 많습니다.

계묘년 2023년 원숭이띠 운세

성실함과 안정적인 마음가짐에서 행운이 비롯된다는점을 명심해야합니다. 차분히 일을 정리하고 가정과 사회에서 균형 잡힌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만 합니다. 급하게 일을 진행시키다가 오히려 더 큰 손해를 발생시킬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점괘가 나왔네요

원숭이띠 나이별 신년운세

92년생 원숭이들은 능력과 적성에 맞는 직장으로 옮기는게 나은 시기입니다. 금전적인 이익이나 즐거운 일들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정 또한 평화로우나 회사든 집이든 이사를 가야할 상황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감안하고 현실적으로 대처하면 균형잡힌 삶을 살게될거라 합니다.

 

80년생 현재 가진것을 지켜가며 새로운 도전보다는 성실하게 때를 기다리라고 합니다. 모든 일에는 순리와 순서가 함께 맞물려 오는떄가 있습니다. 이를 잘알고 기다린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거라 예상합니다.

68년생 나이의 원숭이띠는 불안정한 마음으로 요행을 바라고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얻는 것보다 실이 더 많으니 주의하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독단적으로 행동하기 보단 주윗 사람들의 말을 수렴하고 경청해야한다고 합니다.

 

56년생은 아는 사람이라고 돈 빌려주고 보증 같은걸 대신 서주게되면 믿는 도끼에 발등을 제대로 찍힐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한다면 당신이 소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거라 합니다.

마지막으로 44년생 원숭이띠 운세를 살펴보죠. 2023년도에는 인내심을 가지고 하라고 합니다. 자신의 마음과 달리 일의 진척이 보이지않더라도 우직하게 하라고 하네요. 과한 욕심을 더 큰 화를 부를 수 있다고 합니다. 덕을 쌓고 나보다 다른 이들을 돕다보면 큰 행운이 찾아올날이 올거라 합니다.

 

신축년 토정비결과 신년 2023년 원숭이띠 운세 외 다른 띠도 궁금하다면 함께 알아보세요. 재미삼아 보는거라서 전 늘 즐겨서 보고 있답니다. 한해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뭔가 대비하고 이룰 수 있다는점에서 매우 중요하거든요.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최종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최종 2023설인사 이미지를 찾는 당신께 제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을 준비했습니다. 최종이란 단어를 붙인다는건 그만큼 찾는 헛수고를 덜 수 있도록 제가 대신 노력했다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