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티스토리 광고수익을 공개합니다

제가 애지중지 키워온 티스토리 블로그의 광고수익은 얼마일까요?

두두둥!! 저는 뜸들이지 않습니다. 바로 공개할께요~!

이야~ 완전 버라이어티한 금액이네요ㅋㅋㅋ

네이x보다야 애드센스 티스토리에 광고달고 수익올리는게

훨씬 수월하다고 누가 그러길래 한번 해봤거든요

 

 

무슨 한달에 100만원 번다는 말도 있고

말도 안되는글도 많지만 저는 팔랑귀거든요

 

저도 단박에 그렇게 될줄알고

따라서 시작한건데 망했어요ㅠㅠ

 

 

방문자 보이시나요? 오늘 3명 왔어요ㅋㅋㅋ

그마저도 뭘로 오시는건지 신기할 정도구요

 

하긴 하루에 3명 오는 블로그인데

누가 티스토리 광고수익을 나눠주겠어요

저라도 안할것 같긴 하네요

 

 

관리자모드로 들어가면 최근 7일간 어떤 루트로

사람들이 들어왔는지 알 수 있어요

 

구글 순위가 1위구요. 총 16명 들어왔네요ㅋㅋ

일주일간 말이죠ㅋ

 

오른쪽에는 좀더 상세한 주소로 나오긴 하는데요

저기서 단순히 구글닷컴 있잖아요

 

이건 사람이 들어온게 아니고

검색로봇이 방문한거라서 의미가 없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총 22개의 글을 썼는데

다 쓰레기 같은 글인건가요?

왜? 제글을 사람들이 보질 않는건가요

 

아무짝에 쓸모없는글로 치부해버리는걸까요ㅠ

진짜 이렇게 허접한 블로그도 남들처럼

티스토리 광고수익 많이 버는 블로그로 거듭날 수 있나요?

 

누구 계시면 대답 좀 해주세요~~!

 

 

저는 남들이 하라는대로 했거든요

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플러그인도 설정했구요

그외 하지말아야할 것도 읽어보고 안했구요

 

하라는거하고 하지말란거 안하면

잘되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요?

 

하루 방문자 3명..시..실화냥?!

나름 1개의 글을 적을때

적게는 30분을 투자하고

많게는 1시간 이상을 공들이는데요

 

굉장히 허탈하기 그지없습니다

제가 적은글은 의미가 없다는거잖아요

아무도 찾지도않고 보지도 않는 글

이렇게 판명난것 같아서

마음이 무척이나 아파요

 



광고가 안나오나? 싶어서 제가 직접 봤는데요

그건 아니네요ㅎㅎ 완전 잘나와요

 

여러분들 제발요

불우이웃 돕기한다고 생각하시고

좀 자주좀 들어와서 봐주세요

 

하루 방문자 딱 500명 정도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도와주시리라 믿고

오늘 이글은 여기까지 적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