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똥 잘나오게 하는 방법

어릴적부터 장이 좋지않다보니 어른이 되고서도

화장실에서 시원하게 대변활동을 해본적이 드물었습니다

 

변비라고 생각할 정도로 30분은 기본

길때는 40분까지도 있습니다

이정도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다리 절임증상과 함께 어지러움까지 동반합니다

 

화장실에서 똥 잘나오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평생 화장실에서 똥 막힐 걱정없이

똥배 쏙 들어가게 할 수 있는 방법을

누군가 알려준다면 100만원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저는 1년 365일 중 265일은 속이 안좋은데요

매번 살면서 배변활동도 잘못하고

늘 더북하고 트름 많이하고 방구 많이뀌다보니

사람들 있는 자리를 피하게 되더군요

 

그러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정보의 바다 인터넷을 헤어치며

제가 할 수 있는 모든걸 찾기 시작했습니다

 

똥 잘나오는 방법이니 똥 잘싸는법 등

남들한테는 차마 얘기할 수 없는것들을 찾았죠

 

글들을 보면서 제가 할 수 있는건 다 해봤고

오늘 그결과를 좀 알려드릴까 합니다

 

 

치질수술후 회복기간 총정리

오늘은 치질수술후 회복기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치질 초기라면 병원가서 연고로도 나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기를 놓치게 될경우엔 치질 수술을 받아야합니다 중요한건 치질수술이 끝이

inforssi.tistory.com

 

 

1. 프로바이오틱스

 

티비에서 선전을 엄청나게 많이하고

인터넷으로도 많이 알리길래 먹어봤습니다

캐나다산으로 해외배송이라는걸로

3개월째 먹어봤습니다

 

정말 놀랍도록 효과가 좋습니다

그게 딱 3개월입니다.

이후 추가로 3개월을 더 먹었는데

이제는 내성이 생긴건지

예전처럼 약빨이 잘 듣질 않습니다

 

그래도 그냥 유산균 먹어서는

대장꿈틀조차 안하던 녀석들이

자꾸 움직이며 장운동을 하는게 느껴지네요

 

똥 잘나오게 하는 방법으로 이만한게 없습니다

가격도 엄청 비싼거 드실필요 없구요

저는 아래 소개할 그어떤것보다 효과 많이 봤습니다

 

 

2. 현미섭취

 

우리가 평상시 먹는 백미는 허기짐을 달랠 수 있는 탄수화물이 많습니다

이건 괜히 많이 먹어봤자. 몸만 살찌울뿐 별다른 도움이 되질 않아요

물론 몸을 움직이는데 도움되는 영양소이지만 말이죠

 

백미 < 현미가 무려 6배씩이나 식이섬유가 많다고합니다

또한 장에 있는 수분을 한데 모아서 변을 부드럽게 맹글어주는

마그네슘이란 녀석도 백미에 비해선 무려 5배씩이나 많다고 하네요

 

이건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먹어봤는데, 맛도 별로고

별다른 효과를 보지못했거든요

 

밥하기도 백미에 비해 어렵구요

먹기 좀 불편했어요

건강을 생각하면 먹어야하니까

2~3개월은 꾸준히 섭취했는데

화장실에서 똥이 잘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포기해버렸습니다

 

 

3. 등산하기

 

평지에서 걷는 운동이랑 등산하기는 천지차이 입니다

뒷산이라도 좋으니 산을 올라가는 날과 안 올라가는 날

차이가 확실히 있습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서 먹기만 하면

장이 움직이고 정지된 상태처럼

아무런 기능을 하지않는다는걸 느꼈구요

 

산을 타고 내려오면

그때부터 갑자기 장이 울렁꿀렁 해집니다

하루에 딱 30 ~ 1시간만 산타면 끝입니다

등산하는건 효과 좋습니다

 

 

4. 물 자주 섭취

 

물은 제가 아무리 노력하려고 해도

화장실에서 똥 잘나오게 하는 방법이라기 보단

오줌 잘나오게하는걸로 가야할듯 싶어요

 

피부도 좋아지고 변비도 개선되고

인체를 구성하는 70%가 물로 이뤄진다지만

저는 많이 마실때랑 안그럴때랑 차이를 못느꼈거든요

 

체질상 저만 그런걸 수도 있으니

아닌분들은 아니라고 알려주세요

 

 

5. 바나나 먹기

 

열대과일 바나나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저는 두통도 자주오는데 겸사겸사 바나나를 좀 먹거든요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준다고 하는데

역시나 잘 모르겠습니다

딴딴한 변을 묽게 만들어준다는데

저한테 해당되는 얘기는 아니였던것 같구요

 

오히려 더 안나온다는 느낌마저 들었어요

찾아본거랑 좀 다르죠?ㅎ장

 

 

6. 장 마사지

 

마지막에 또 필살기를 꺼냈는데요

화장실에서 똥 잘나오게 하는 방법에서

맨처음 알려드린 기술이랑 이걸 같이 쓰면

금상첨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바닥을 배위에 둔 상태에서

시계방향으로 여러번 돌린다음

안으로 꾹꾹 눌러주세요

 

그런다음 위아래로도 눌러주시구요

시계방향으로 10번

위아래로 쓰담쓰담 10번

사이클을 하루중 6세트 나눠서

반복해주시면 확실히 변이 잘나옵니다

 

많은양은 아니더라도 신호가 옵니다

억지로 화장실가는것보다 100배 낫죠

 

저는 대한민국 그누구보다 화장실에서 오래있던 사람이라

어떻게하면 조금이라도 효과적으로 변을 볼 수 있는지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제가 알려드린대로 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랄께요

 

 

전립선에 좋은 음식으로 고개숙인 남자가 일어서

전립선에 좋은 음식은 솔직히 정말 안당해본 사람은 모릅니다 사실 저는 오랜시간동안 고통속에 살아온 대표적인 고개숙인 남자입니다 아버지부터 유전인건지 부모님 또한 전립선이 그리 좋지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