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올해는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덕분에 한 주를 버틸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날 버틸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로트 노래가 연말에도 많이 울려퍼지길 바랍니다. 이전에 방영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방송에 소개된 방식대로 참여하면 되기 때문 입니다. 20대부터 60대까지 불트 참가자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길 바랍니다.

 

🔥 2월 28일날 불타는 트롯맨 결승 1차전 문자투표가 시작 됐습니다. 결과는 아래에 첨부 합니다. 3월 7일 화요일 불타는 트롯맨 결승 2차전 문자투표 순위 점수 결과를 종합해서 최종 우승자를 발표 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전 연령대에서 폭넓게 사랑받는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사이트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접 접속해서 참가자 명단을 확인하고 투표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다중 투표는 가능하지만 1명에게 여러번 중복투표는 불가합니다. 주의사항을 염두해두고 방송 종료 후에 바로 참여 바랍니다. 12월 28일 0시부터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신성,박민수,손태진,에녹 실시간 대국민 응원투표를 받고 있습니다. 매일 7명을 투표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결승전 문자투표도 다중 투표 가능합니다. 👇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문자투표

두번에 걸쳐서 결승전 무대를 볼 수 있습니다. 시청자는 불타는 트롯맨 문자투표 참여로 최종 우승자를 직접 선정할 수 있습니다. 결승 1차전 투표결과 황영웅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로 1,000점을 획득하며 최종 우승 확률을 높였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첫방송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미스터트롯1을 만든 서해진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방송인 불타는트롯맨이 12월 20일 9시 10분 첫 방송 합니다. 1년에 걸친 참가자 모집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원조가 시즌2를 버리고 새롭게 만든 오리지널 방송이라 흥미롭습니다. 트롯 쾌남의 인생을 건 도전기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문자투표는 이쪽 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투표하기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부부끼리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한 결 나아집니다. 부부 사이가 좋아질 수 있도록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는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이 좋은 이유 입니다. 이번 트로트스타를 뽑는 오디션 방송의 시청포인트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남진, 심수봉, 설운도, 주현미, 조항조, 김용임 님까지 출연합니다. 시청자가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을 전문적으로 짚어주면서 해설해주길 기대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회차보기

다들 알다시피 불타는 트롯맨은 회차보기로 매주 마다 재방송과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이번 오디션의 슬로건과 첫 모집 공고를 보고서 가장 먼저 우승후보로 떠오른 남자분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무명가수 였지만 국민가수의 박창근처럼 새롭게 떠오르는 인물로 급부상 할 것으로 보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12월 6일부터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100인의 명단을 공개 했습니다. 불타는트롯맨에 걸맞는 열정의 소유자로 데뷔후 지금까지 주 2-3회 이상 쉬지 않고 라이브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나 노래를 불러주며 공연을 이어온 가수들이 많습니다. 트로트 팬들이 오디션 이후 세대교체 없이 늘 같은 사람들이 나오는 방송만을 보며 식상했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얼굴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제 2의 임영웅을 넘어서는 인물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길 바랍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 투표

100인의 참가자 중 결승무대에 오를 수 있는 참가자는 7명에 불과 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결승 무대는 실시간 투표로 진행됩니다. 문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우승자 선정 비중의 50%를 차지 합니다. 아무리 현장에서 노래를 잘불러도 평소에 형성된 팬심 때문에 노래와 상관없이 우승자는 첫방송부터 정해지는 편입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트로트 오디션의 돌풍을 이끌어온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시작됐습니다. 그동안은 독점으로 트롯 오디션이 진행됐지만 올해는 강력한 라이벌이 생겼습니다. 전과 다른 구도가 만들어진 것입니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