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장 2023년 정리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장 2023년 정리

메가박스 신촌점 위치는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동에 자리해 있습니다. 영화관 중에서는 경의 중앙선 신촌역사에 있습니다. 주변에는 연세대, 이대, 이화여대, 서강대가 있습니다. 영화를 보는 대부분 관객은 이대,아현,신촌, 홍대 근방에 거주하는 분들 입니다. 평일이나 주말에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보러 가세요.

지금부터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최신영화 에매정보 가격 및 주차요금 등을 알아봅니다. 주변 맛집이나 위치 정보도 포함 했습니다. 말씀드린 영화관에서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보기 전에 정보를 숙지하고 방문하길 바랍니다.

 

신촌 메가박스 교통정보

신촌 메가박스 교통정보부터 알아봅니다. 지하철 이대역 1번 출구로 나오면 5분도 안 걸립니다. 신촌역 2호선 3번 출구로 나와도 됩니다. 신촌역 경의중앙성 1번 출구로 나오면 가장 가깝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버스는 82번,153번,171번,서대문03번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주차장 정보

2023년 신촌 메가박스 주차장 정보 입니다. 미리오레 건물 주차장으로 가면 됩니다. 30분 당 2천원을 받습니다. 3시간 3,500원이며 최대 2장 주차장 할인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가장 중요한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및 영화티켓 예매 할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신촌점에서 상영하는 영화들이 많습니다. 아바타2가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신촌 상영시간표 보기

 

예매할인가격

메가박스 신촌점 예매 할인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전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습니다. 이제는 할인을 안받으면 영화 제값 주고 보기에 아까운 세상이 되고 말았습니다.

  • 조조 일반 관람료 : 10,000원
  • 일반 관람료 : 14,000원
  • 청소년 괌람료 : 8,000원
  • 청소년 일반 관람료 : 11,000원

보고 싶은 영화를 쉽게 볼 수 있도록 컴포트관이나 4D영화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신촌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면 얼마나 많은 영화들이 나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정확한 시간을 확인하고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아바타2 물의길이 인기입니다. 얼마나 더 재밌는 시간을 보낼지는 개인의 선택에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