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3차 재난지원금 신청 · 남구청 중구청 10만원 · 신청 대상 · 신청 홈페이지

부산 3차 재난지원금 신청 · 남구청 중구청 10만원 · 신청 대상 · 신청 홈페이지

  • 대상 : 부산 중구청 전 구민
  • 지급액 : 10만원
  • 지급방식 : 오륙도페이
  • 기간 : 4월 18일 ~ 5월 18일까지

부산 남구청에서 3차 재난지원금 신청을 받습니다. 중구청에 이어 전 구민에게 10만원씩 지급하는 것입니다. 아직도 몰랐던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모르면 손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만큼 부산 남구청 3차 재난지원금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받아야 합니다.

 

남구의회는 25일 본회의를 통해 3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 지급 예산 264억원의 1차 추가경정 예산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부산 3차 재난지원금이란

고통을 경감하기 위한 취지로 집행되는 예산 입니다. 정부에서도 나름대로 여기저기 도움의 손길을 주고는 있지만 부족하다고 여긴 구청장이 직접 나선 것입니다. 부산시에서 발벗고 나서면 더 좋았겠지만 중구청에 이어서 2번째로 시도하는 것인만큼 북구와 남구도 머지않아 동참하리라 봅니다.

 

신청대상

부산 중구청에 거주지를 둔 모든 분들이 대상입니다.

 

남구청 중구청 10만원

4월 18일 목요일부터 한달 동안 모든 구민에게 지역화폐인 오륙도페이 카드를 통해 1인당 10만원씩 지급합니다. 정식 명칭은 3차 재난긴급생활지원금으로 정해졌습니다. 오륙도페이에 가입된 구민은 어플로 접속해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오륙도페이 신청하기

 

부산 3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6월 1일 지방선거를 2달 앞두고 펼치는 선거용 전략이란 비판을 무릎쓰고 시행합니다. 보이는 모든 것들이 거짓이 아니고 있는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속내를 감출 수는 없을 것입니다. 사람은 모름지기 뭐라도 받으면 의심없이 한표를 행사하는 경향이 있기 마련입니다.

 

📢 긴급생활지원금 신청페이지

 

 

하지만 명확히 사고할 줄알고 영리한 두뇌를 가진 인간이라면 몇해동안 반복된 굴레의 끈을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하리라 생각합니다.

 

1차 지원금도 21대 총선을 바라본 상태에서 지급됐고 3차 지원금도 마찬가지 형태가 됐습니다. 평소에 잘하는게 중요한 것이지 갑자기 성의를 보이면 이상하게 보이는 법입니다. 일단 주는건 받겠지만 지방선거에 누구에게 한 표를 행사할 지는 논외 입니다.

 

부산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에 남구청 중구청 10만원 자격요건을 갖췄다면 신청 홈페이지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미리 준비하실 분들은 오륙도페이 부터 만들고 기다리면 됩니다.

 

 

지방세 미환급금 조회

지방세 미환급금 조회 하셨나요? 행안부가 지난 7월 7일 발표했죠. 오랫동안 찾아가지 않은 미환급금 위택스에서 조회하고 찾아가라고 선언했는데 7월 31일 까지 기간을 제한해놔서 늦으면 못

inforssi.tistory.com

 

 

국세청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국세청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방법 알면서도 참 할때마다 헷갈리는게 연말정산 공제 부분과 환급금이 얼마나 될지 알아보는 과정 같습니다. 분명히 내가 계산해봤을때랑 실제로 돌려받는거랑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