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원 신청방법

청주시의 오세동 부시장은 2월 22일 브리핑을 갖고 6만곳의 자영업자 대상으로 405억원을 지원합니다. 청주시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원 신청방법에 관해 궁금한 사항을 정리합니다. 그동안 지원을 받지 못했던 분들의 답답한 심정을 조금이나마 헤아리고 풀어주기 위한 청주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지급에 동참하세요.

 

오랜 시간동안 피해를 본 청주시내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에게 회복위로금 현금성 지원으로 405억원을 투입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시민들이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청주페이 인센티브 지원까지 사업적인 추가 서포트도 아끼지 않습니다.

 

다른곳에서 빌리는 것도 아니고 550억원을 전액 시비로 충당한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지 차근찬근 알려드립니다.

 

 

가장 많이본 뉴스 정보

 

1. 1차 2차 방역지원금 총정리! 나는 받을 수 있을까?

 

 

2차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지난번 1차 방역지원금 100만원 지급을 5차까지 하니까 헷갈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300만원 드리는건 2차 방역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이 따로 있습니다. 2월 23일 수요일부터 새롭게 시행

inforssi.tistory.com

 

2. 복지생계지원금 누가 받을 수 있나?

 

 

긴급복지생계지원금 신청 및 지원대상

갑작스러운 위기상황이라면 긴급복지생계지원금 신청 및 지원대상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4인 가구 기준으로 월 130만원씩 6개월까지 780만원을 긴급생계비 명목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가

inforssi.tistory.com

 

청주시 소상공인 지원금 대상

상시근로자 10인 미만 제조, 건설업체와 5인 미만 유통, 서비스업 등을 운영중인 사장님들이 대상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의 행정명령으로 영업제한 조치를 받은 식당, 노래방, 학원, 결혼식장 등 27개 업종 2만 9백여 곳에 100만원씩 드립니다.

 

특이사항

1. 연평균 매출과 영업 손실, 개인, 법인 사업자 상관없이 모두에게 지급됩니다.

2. 이번에 드리는건 위로금 형식이라서 충청북도에서 지급하는 것과 중복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청주시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원 신청

청주시의 재난지원금을 지급받고자 한다면 해당 사이트로 가야 합니다. 청주시 소상공인 지원금 온라인 신청과 공문을 확인하는건 이쪽입니다 👇

 

 

청주시 인트로

코로나19 청주지역 내코로나19 실시간 상황안내 (확진자 이동동선 안내)

corona.cheongju.go.kr

 

청주시 위로금 지급일

지역화폐 청주페이 인센티브로 116억원을 투입하고 선순환 경제를 위한 마중물이 될 청주시의 위로금 지급일은 4월 초 입니다. 시민단체는 모든 시민들에게 보편적인 보상을 하라고 외쳤지만 시는 끝내 의견을 굽히지 않고 소상공인 위주로만 지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예정보다는 좀더 이른 시일내에 청주시 지원금에 관한 이야기를 풀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앞으로 추가될 사안이 있는만큼 추이를 지켜보고 청주시 소상공인 지원금 100만원 신청방법에 관한 내용을 추가 하겠습니다. 청주시에서 인허가나 신고없이 장사를 하던 분들이 대거 정부 지원금에서 제외됐으나 시에서는 이런 분들의 경우라도 모두 도울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대출 대상 조건

아는지 모르겠지만 근로복지공단 생활안정자금 대출이 활발하게 시행중입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라면 혼례비 대출로도 잘 알려진 융자 정책 입니다. 해당 자격에 해당된다면 1.5%라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