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첼시 중계방송 인터넷 생중계

 

토트넘첼시중계방송인터넷생중계

토트넘-첼시-중계

토트넘 첼시 중계

많은 분들이 기다린 EPL 토트넘 첼시 축구중계를 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또 한번의 득점포를 가동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황희찬 선수가 지난주 연속골 기록에 실패하면서 캡틴 쏘니가 나설 차례 입니다. 첼시전에서 멀티골을 기대합니다.

 

토트넘 중계 보기

 

  • 경기일정 : 2023년 11월 7일(화) 오전 5시

토트넘-첼시-중계

손흥민 첼시전

손흥민은 첼시전에서 골을 터뜨릴 각오가 되어있스빈다. 축구 대표팀의 '캡틴'이자 토트넘의 '주장 완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5년 만에 첼시 골망을 흔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트넘은 7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첼시와 '2023~2024시즌 EPL 11라운드 홈경기'를 치릅니다.

 

첼시 대 토트넘 프리뷰

첼시 대 토트넘의 경기를 프리뷰 해보겠습니다. 토트넘은 놀라운 출발을 보였습니다. 개막 10경기에서 무패로(8승 2무, 승점 26) 순위표에서 가장 높은 위치에 있습니다. 2위 아스널과는 승점 차이로 2점을 벌려 선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골 결정력은 뛰어납니다. 해리 케인과의 단짝 관계였으나 케인이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하면서 어려움이 예상되었지만, 역대급의 초반 골 레이스로 토트넘이 1위를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첼시 선발 출전

토트넘 손흥민은 첼시전 선발 출전 합니다. 현재 이번 시즌 8골(1도움)로 EPL 득점 순위에서 엘링 홀란(맨체스터 시티, 11골)에 이어 공동 2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리그 10경기 팀 득점(22골)의 3분의 1 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중요한 선수입니다. 따라서 그는 첼시와의 경기에서도 골을 터뜨릴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토트넘 팰리스 중계 손흥민 선발 경기 일정

토트넘 팰리스 중계 손흥민 선발 경기 일정 토트넘의 경기 일정과 중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경기는 10월 28일 토요일에 크리스탈 팰리스와 원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