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만점 코로나 추석 문구 모음집

인기만점 코로나 추석 문구 모음

 

망할놈의 코로나19 시대로 인해서 기분이 안나는 명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도 어김없이 추석명절은 우리곁으로 다가왔죠. 따라서 주변에 감사한 지인들에게 카톡으로 문구나 이미지를 보내는 릴레이가 이어집니다. 아직 안하신 분들은 있으면 서둘러 하세요.

 

돈은 저축하면 이자라도 붙지만 마음을 본인만 알도록 저장하면 마이너스 입니다. 사랑은 표현하고 전하고 나누는게 제일이란 말이 있습니다.

1. 올해도 아니나 다를까 코로나로 많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럴때일 수록 건강 잘챙기는거 잊지 마세요. 추석 연휴만이라도 잠시나마 인생의 브레이크를 두는건 어떨까 싶네요. 가족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건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2. 힘들고 어려운 시기지만 혼자가 아니라고 느끼게 해준 OO님 덕분에 견딜 수 있었습니다. 사랑 고백은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구요. 추석 연휴에는 한가로운 풍성한 보름달만큼이나 마음 넉넉하게 보내고 연휴 끝나면 다시만나 열심히 일합시다.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모음집

2021년 추석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모음집 불현듯 찾아온 2021년 한가위를 맞아서 뜻깊은 마음의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한가위 문구와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우리에게

inforssi.tistory.com

 

3. 부모님 사랑스러운 자식을 낳아주시고 얼마나 고초가 많으셨나이까? 코로나로 인해 마음 졸이는 상황으로 말미암아 가지 못하는 불효자를 용서하시옵소서 다만 가지 못하는 마음 대신 현찰을 계좌이체 했으니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4. 김 선생님 공부 가르쳐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험한 매질 한번 없이 야단도 많이 안치시고 공부 잘하라고 격려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추석 코로나로 답답합 시국이지만 가족들과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연휴 끝나면 다시 학교에서 뵙겠습니다.

 

5. 고객님이 아껴주고 지원해주신 덕분에 코로나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올 하반기도 또하나의 가족처럼 끈끈한 우애를 보이며 지냈으면 합니다. 한가위 잘 보내세요.

 

 

센스있는 폭소유발 추석 인사말 모음

센스있는 폭소유발 추석 인사말 모음 다들 똑같은 것들만 공유하는 세상이라 이것저것 만들고 모아본 내용입니다. 주변에서 웃기다며 난리지만 혼자 쓰기는 아까워서 만천하에 공개합니다.

inforssi.tistory.com

 

6. 코로나에게 법의 집행을 시킬 수 있다면 무기징역으로 가두고 싶은 추석 입니다. 올해는 방역수칙 잘지키며 무탈하게 보내는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꼭 살아서 연휴 끝나고 다시 만납시다.

 

7. 힘들고 피로감이 축적된 코로나 시대에도 백신접종은 계속 된다고 합니다. 위드 코로나로 갈 수 있도록 한가위를 만끽하지만 접종은 놓치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서 봅시다.

 

8. 아버지 어머니 효자는 남들 다 가는 해외여행 떠나지 않고 부모님 뵈려고 천리길을 내려갑니다. 한가위 부모님과 방역수칙 잘 지키며 건강하게 웃으며 송편먹고 배부르고 싶습니다.

 

9. 추석 명절까지도 적용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서로를 외면해야하는 안타까운 사정이지만 가족끼린 외면하지 맙시다.

 

10. 코로나 확진자는 싫지만 가족간 사랑의 확진자는 되고 싶습니다. 올 추석은 사랑의 바이러스를 전합니다.

 

 

추석 차례지내는순서

추석 차례지내는순서 동영상 내용을 본문에 첨부해서 살펴봅니다. 추석 제사 지내는 시간 순차적으로 알려드려요 명절 제사 지내는 순서 궁금한분은 따라오세요 추석 차례지내는순서 차례 안

inforssi.tistory.com

 

열심히 찾아봐도 코로나에 전할만한 추석 감사문구나 인사말을 만드는 분들이 없어서 직접 적어봅니다. 이런 말을 쓰는 사람은 제가 처음일 겁니다. 하지만 인기는 만점이라는건 보장합니다. 읽어보면 참신하면서도 신선함이 넘치잖아요. 거기에 예의까지 갖추고 있으니 싫어할 수가 없습니다.

 

 

타로점 무료 보기

집이나 밖에서 매우 쉽게 하는 타로점 무료보기 하고계신가요? 잘 몰랐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에 아래 자료를 참고해서 해보세요. 생각보다 운세가 잘 맞습니다. 타로점 무료 보기 아침에 일어나

inforssi.tistory.com

 

토정비결 무료 2021

토정비결 무료 2021 보기 2가지 사이트를 준비해서 여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회원으로 별도로 가입 같은절차도 필요없습니다 다음 안내를 따라가세요 토정비결 무료 2021 미래를 알고 싶으신거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