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초반 백신접종 예약 홈페이지 팩트

50대 초반 백신접종 예약 홈페이지 팩트

 

50~52세 및 53~54세까지 백신분할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7월 19일은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실제로 화이자 백신을 접종받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제는 좀더 숨가쁘게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같은날 50대 후반 또한 계속해서 모더나 백신을 접수 받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바로가실 분들은 아래로 따라오세요. 

50대 초반 백신접종 예약 홈페이지

지난 주까지는 55세 이상 연령대를 대상으로 했다면 이제는 50~54세를 위한 시간입니다. 이렇게 귀한 상황이 발생했는데 그냥 흘려보내면 안됩니다. 이대로 그냥 가버리면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절대로 그냥 놓치지 마시고 대세에 동참부탁드립니다.

7월 19일 월요일에는 46만여명의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교직원 19만명 등 총 65만 명의 접종이 시행됩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권고사항일뿐 맞지 않는다고 수능 도전에 불이익을 주지는 않습니다.

 

헷갈릴 수 있는데, 젊은 층은 화이자를 맞는 것이고 50대분들은 모더나를 접종받는 것입니다. 접종시기가 다르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밑으로 내려가시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국 접종현황 누적

전국 1차는 31.3%를 기록중이며 완전 접종은 12.8%를 채운 상태입니다. 경기와 인천은 인구수가 상당히 많은데 반해 30%도 넘지 못하고 있습니다. 분발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남은 칭찬할만 하네요. 벌써 40%를 유일하게 돌파했으니 말이죠.

 

50대 모더나 백신 사전예약 중요

50대 모더나 백신 사전예약 중요 2021년 7월 12일부터 50~59세 대상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그동안 60대 이상 어르신들 위주로 우선 접종을 해서 소외된 분들도 하반

inforssi.tistory.com

50대 사전예약 일정변경 확인

계속해서 말이 바뀌고 번복되는 듯한 모습입니다. 덕분에 국민들의 혼란 또한 나날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지난주까지만 하더라도 이렇지는 않았으니 말이죠. 오늘 들었던 공식 보도와 내일 보도된 자료가 다르니 저역시도 혼란 스럽습니다. 그래도 오늘과 내일 50~52세 및 53~54세 사전예약 일시가 다른건 확실합니다.

 

참고로 접종시기는 8월 16일~25일이지만 이또한 1주 앞으로 당겨질 수도 뒤로 미뤄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50대 초반 백신접종 사전예약 홈페이지

▶ 코비드19 백신예약 하기 ◀

https://ncvr.kdca.go.kr/

 

지금부터는 많이들 궁금해하면서 헷갈리는 내용에 대한 정리섹션을 마련했습니다. 지금까지 많이 힘들게 걸어왔습니다. 3차를 넘어 4차 유행이 시작되는 분위기입니다. 이런 고리를 초반에 봉쇄하고 잡아야합니다. 다들 버티고 이겨냅시다.

 

혹시나 본인의 연령대에 접수하는걸 까먹었다면 동네 주위에서 맞는 방법도 있습니다. 잔여분을 노리면 충분히 가능하니 추가 안내도 챙기세요.

잔여백신도 잊지마세요

 

잔여백신 당일예약 홈페이지 실체

잔여백신 당일예약 홈페이지 실체 2,500만 회분의 백신을 전세계와 함께 하겠다는 조 바이든의 의지 덕분에 6월 5일 한국으로 100만명 얀센백신 접종이 가능해졌습니다. 6월 1일 사전예약에 실패

inforssi.tistory.com

 

접종 후 인센티브 챙기기

 

코로나 예방접종 증명서 인터넷발급 정답

코로나 예방접종 증명서 인터넷발급 정답 1차 접종을 완료하고 2차 접종까지 하신분들이 꽤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노력과는 다르게 돌파감염이 국내에서도 심심치

inforssi.tistory.com

 

공통된 질문모음

백신을 맞게되면 어떤 식으로 바이러스 감염증을 예방할 수 있는지 묻는 질문입니다. 이에 대한 답변으로는 코로나19 백신을 투여하면 접종을 통해 만들어진 항체와 기억세포가 바이러스 침입에 빠르게 반응하여 처단한다고 하네요.

 

백신 종류에는 mRNA(모더나,화이자) 또는 바이러스 벡터(얀센,아스트라제네카)가 있습니다. 아직 들여오진 않았지만 추후 도입될 합성항원백신(노바백스)도 있습니다.

 

mRNA가 우리 몸으로 들어오면서 유전자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에 대한 궁금증입니다. 이에 대한 답은 세포핵으로 들어갈 수 없기에 유전자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으니 안심하라는 말이였습니다.

 

한두번만 접종하게되면 더이상 접종하지 않아도 될까? 하는 물음에는 면역지속기간 및 장기면역원성에 대한 연구가 많지않아 정확하지 않다고 합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후에 헌혈을 해도 되는지에 관한 물음에는 접종후 일주일간은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지난번 앞문은 막혔어도 뒷문이 뚫려서 일부만 이득을 본 일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똑같은 일이 반복되 많은 이들을 허탈하게 만드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정리해드린 50대 초반 백신접종 예약 홈페이지는 팩트에 기반한 내용임을 밝힙니다. 주변에 동갑네기 어르신들이 있다면 정확한 내용에 혼란없이 진행할 수 있게 이글을 전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