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매 바로가기

나훈아 공연을 볼 수 있는 마지막 콘서트 예매 준비하셨나요? 아직까지 안 하신 분들은 정확한 2024 나훈아 콘서트 예매 하는 방법을 숙지하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부모님 세대에서 조용필과 더불어 전국 매진을 달성할 수 있는 대가수는 나훈아 뿐입니다. 티켓 오픈하면 5분 이내로 마감되기 때문에 나훈아의 LAST 콘서트 표 구매하는 꿀팁을 꼭 확인해보세요.

2024 나훈아

2024 나훈아 콘서트 예매

2024 나훈아 고마웠습니다. 마지막 콘서트 예매는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티켓팅 일정 확인하고 바로 해보세요. 아래 버튼을 통해 나훈아 공연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상반기 공연일정만 나온 상황입니다. 하반기에는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 등 광역시 위주로 일정을 진행 합니다. 실제로 공연이 시작하는 일정과 우리가 나훈아 콘서트 티켓을 예약하는 일정은 다르다는 걸 명심하세요. 이게 제일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날짜랑 시간이랑 시간 알람으로 설정해두고 그대로 직진해야 합니다. 그래야 놓치지 않고 바로 잡을 수 있거든요.

 

공연개요

2년 전만 하더라도 부모님 세대에서만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풍운아 같은 가수였지만 이제는 10대~30대까지 두루 인기가 많습니다. 왜냐면 유튜브라는 알고리즘이 계속해서 좋은 노래를 배달해주기 때문입니다. 보기 싫어도 홈피드에 들어가면 추천영상으로 끊임없이 나오다보니 젊은 세대도 친근해졌죠.

 

트로트 노래

트로트 노래는 이제 기성세대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온천지 모든 국민이 연령대를 막론하고 너도나도 사랑하고 애정하고 아끼는 곡이 되었죠. 그 중에서도 나훈아 노래는 백미라 할 수 있으니 꼭 들어보세요.

어른들의 생각이 옳았고 우리의 가락과 한을 승화시켜 표현할 수 있는 노래가 진국이란 걸 가슴깊이 느끼게 됐습니다.  이중에서도 가장 큰 공헌을 세운건 바로 테스형이란 노래입니다. 소크라테스형을 찾으며 세상이 왜? 이런지 물어보는 가사가 시대를 풍미하면서 재미까지 잡았다며 많이 회자됐죠. 지금까지도 오케이 광자매에선 극 중 한 인물이 직접 테스형을 외치는 장면이 여러차례 나오기도 했을 정도입니다.

 

나훈아 콘서트

대구와 부산 그리고 서울 등 모두 동일합니다. 일단은 R석과 S석 그리고 A석으로 좌석 등급은 구분됨을 위 자료로 확인바랍니다. 총 120분이라는 2시간의 타이트한 시간동안 엄청난 노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코로나로 더욱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없다보니 매진도 그만큼 더 빨리 이뤄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젊은 층들은 돈벌어서 호캉스다 뭐다 20~40만원 쉽게 쓰는게 일상이잖아요. 뮤지컬도 보러다니고 하지만 부모님은 남는게 뭔가요? 아이 한명을 낳아서 키우는데 평균 2억~3억 정도가 소요된다고 할 정도로 보상받은 건 없고 뼈빠지게 뒷바라지 한 것만 남았습니다.

 

만약,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다면 해외여행 보내드릴 수도 없는 시국이니 잠시나마 가장 좋아하는 가수 노래 들으면서 기분전환 할 수 있게 해주세요.

 

나훈아 콘서트 주의사항

힘들고 답답한 세상에서 가슴을 쉬원하게 뻥하고 뚫어주려고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나훈아 선생님의 말씀이 가슴을 울립니다. 우리는 이미 지난번 나훈아 비대면 공연을 방송으로나마 시청하면서 힘을 얻었습니다. 노래란 노동요로 불릴 정도로 힘든 삶과 고난을 잠시나마 잊고 힘을 주는 기폭제의 역할을 합니다.

 

공연 취소

나훈아 마지막 공연을 취소할 분들은 거의 없겠지만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드려야하는 관계로 적어봅니다. 우리의 평범한 일상마저 가둬버린 답답한 세상에 새로운 희망의 노래로 어둠을 뚫고 빛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상처받은 우리네 마음의 안식처와 치유의 곡을 선사받고 싶은 분들은 동참하세요.

 

방송으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으련만 트롯이 대세가 되어버린 요즘 같은 시국에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기인같은 분이기에 이렇게라도 봐야겠습니다. 부모님께 오랜만에 효도한다고 생각하고 도전해보세요. 2024 나훈아 콘서트 예매가 시작되는 날에 티켓팅 성공하길 바라겠습니다.

 

 

청년문화예술패스 신청 대상 자격 기준 15만원 사용처

다들 공연이나 전시 같은 문화생활 하고 계신가요? 2024년 기준으로 청년들이라면 문화생활을 즐기려고 해도 관람비가 비싸서 망설일 수밖에 없습니다. 청년문화예술패스는 15만원이나 지급하기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