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카카오 새해인사 카드

2023년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카카오 새해인사 카드

2023년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PC와 모바일에서 쓸 수 있는 2023년 계묘년 토끼해 설명절 인사말 좋은글 이미지 모음집 입니다. 어떤 곳이든 편하게 쓸 수 있도록 인사 카드를 직접 만들었습니다. 맨날 평번하고 똑같은 새해복많이 받으세요와 같은 설날 인사 보다는 센스있고 유머있고 재치넘치는 설명절 인사말 문구를 써보시길 바랍니다. 글 하단에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와 같은 설명절 인사 이미지 더 첨부했습니다. 편하게 받아가세요.

 

2023년 1월 1일 새해가 시작한지도 20일이 지났습니다.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으로 빠릅니다. 하루를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시간에 대해 느껴지는 바가 다를거라 생각합니다. 똑같은 시간에 공부를 하든 일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다만 본인이 생각하기에 후회가 덜 남는 선택을 하길 바랍니다.

 

2023년 새해 설명절 이미지 다운로드 하세요


2023년 설명절 인사말.zip
3.27MB

 

 

 

카카오 새해인사 카드

모바일로 들어가서 해시태그를 누르면 카카오 새해인사 카드가 나옵니다. 하지만 천편일률적으로 동일한 느낌의 인사말 카드 이미지가 식상했다면 본문에 첨부한 자료를 활용하세요.

1. 2023년 계묘년 새해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2. 계묘년 흑 토끼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소망합니다.

3. 누구보다 멋지게 도약할 당신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4. 잘난 사람과 못난 사람을 만드는 일은 자신의 몫입니다. 경쟁에서 이기고 승리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5. 아무리 일이 좋아도 가족을 먼저 생각하고 이웃을 따뜻하게 안아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길 기원합니다.

6. 아빠,엄마,누나,동생 등 가족 모두가 행복한 계묘년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설명절 문구

마지막으로 계묘년 새해에 쓸만한 설명절 문구 몇가지를 살펴봅니다. 새해엔 대박나세요와 같은 글귀는 모두에게 사랑 받는 스타일 입니다. 할아버지, 할머니가 있다면 설날에 카톡이나 문자로 센스있고 예쁜 설명절 이미지와 문구를 전달하세요.

7. 반짝반짝 빛나는 게묘년 한 해를 살아가는 당신이 되길 바랍니다.

8. 올해는 누구 눈치 보지 않고 하고 싶은거 다하길 바랍니다.

9. 2022년에 마무리하지 못한 일이 있다면 2023년은 계획했던 모든 일이 이뤄지길 바랍니다.

10. 당신과 나의 관계가 보다 지금보다 더 끈끈하게 이어지는 1년이 되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3년 설명절 인사말 이미지 및 카카오 새해인사 카드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설날 연휴만큼 이라도 가족들과 따뜻한 곳에 오손도손 모여서 즐거운 이야기 나누면 어떨까요? 설날 대체휴일 덕분에 하루 더 쉴 수 있다고 여행가지 말고 고향에 계신 부모님 찾아뵙고 명절 음식도 많이 드시면 좋겠습니다.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18종

2023 설날 인사 이미지 모음 18종 2023설인사 이미지를 찾는 당신께 제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을 준비했습니다. 최종이란 단어를 붙인다는건 그만큼 찾는 헛수고를 덜 수 있도록 제가 대신 노력했다

inforssi.tistory.com

 

설 연휴 병원 진료 찾는 3가지 팁

설 연휴 병원 진료 연휴때 진료가능한 병원을 찾으러 오셨다면 잘한겁니다. 저는 1가지만 설명드리지 않습니다. 사람이 어느 상황에 어떻게 닥칠지 모르는 관계로 세가지로 나눠서 적합한 방식

inforssi.tistory.com

 

설 차례상 간소하게 차리는법

설 차례상 간소하게 차리는법 소박한 설 차례상 차림을 소개합니다. 이렇게만 하면 가족들끼리 모여서도 누가 힘드네 어쩌네 저쩌네 소리는 덜하게 될겁니다. 준비하는 비용도 수고스러움도 2

infors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