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4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29일 오전 6시에 신청확정 대상자에게 별도로 문자 메세지를 드립니다. 해당되는 신속지급 대상자인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는 4차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고 500만원까지 받아가세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원금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지원금을 재보궐선거 이전에 뿌립니다. 왜냐? 그래야 자기들 정당에 표 1개라도 더 줄거란 착각때문이죠. 일단 4차 소상공인 지원금을 주는건 받고 표는 현명하고도 소신껏 하시길 바랍니다. 주는거랑 국정 운영하는건 전혀 다른 별개의 일입니다. 촛불시위로 일궈낸 정권이 지난 5년 가까운 기간동안 무슨일을 했는지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추경예산 편성안

3월 28일날 기획재정부에서는 대대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든 사업자분들 385만명에게 6조 7천억원을 투입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이건 3월 29일 월요일 오전 6시에 연락을 드린분들부터 순차적으로 입구를 열고 지난 3차와 마찬가지로 소상공인을 지원합니다.

 

모르고 지나치면 섭섭한 글만 모았으니 아래 읽고가세요 ▼

 

특고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특고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뻥 안치고 진짜로 신청할 수 있는 4차 특고 프리랜서 지원금 누리집이 열렸습니다. 이상한 사람들의 글로 들어가서 정보 털리지 마시고 3월 26일부

inforssi.tistory.com

 

2021년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2021년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lh주택공사의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가 올라왔습니다. 2021년도 기준으로 상세하게 정리해서 설명드리니 한분도 빠짐없이 오랜기간 저렴한 비용으로 아파트

inforssi.tistory.com

 

코로나 실업자 지원 안내

코로나 실업자 지원 안내 수원시를 비롯해 다양한 지자체에서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실업자를 지원하는 방안을 속속들이 내놓고 있습니다. 근로자 안정을 위한 여러 정책자금을 받고 싶다면 확

inforssi.tistory.com

 

버팀목플러스 상세안내

참고로 이번에도 버팀목자금 플러스 지급대상자, 확정대상자가 아닙니다. 4차 재난지원금 행정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는 분들은 2021년 4월 ~ 5월경부터 하단에 따로 남겨드린 홈피에서 신청가능하게 합니다.

 

4차 지원금은 매출이 20% 미만으로 감소한 일반업종은 100만원부터 집합금지제한은 300만원을 완화와 연장에게는 각각 400만원과 500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7단계로 세분화해서 지원하는 이번 정책을 수혜를 받으려면 아래로 내려가세요.

 

4차 지원시작됐으니 서두르세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페이지

국세청 DB에서는 매출감소 여부를 자동으로 체크할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사업자들이 세금신고를 매번 하다보면 해당 데이터가 컴퓨터에 그대로 저장되거든요.

 

하지만, 앞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먼저 5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건 오프라인에서 장사하는 분들입니다. 온라인에서 장사하는 분들은 달라요. 매출이 줄었더라도 이분들은 국세청에서 매출이 줄었는지 늘었는지를 알 수 있는 시기가 4월~5월 정도입니다.

 

나라에서 데이터를 확보한 상태가 된 이후 다시한번 대대적인 뉴스 보도가 있을 겁니다. 그때 위에 적어드린 홈피로 들어가서 신청하셔야만 합니다. 나중에 까먹을 수도 있지만 이건 다시 언급을 해드릴테니 너무 염려하진 않으셔도 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추경 7조원 편성

과거에는 신청을 하면 대상자에 따라서 당일에 받는 분도 있고 시간이 한참 지나서 받는분도 있었습니다. 정말 피가 마를 정도로 고통받고 있는 상황에서 옆집 누구는 받고 나는 한참 지나서 받으면 큰 의미가 있을까요?

 

따라서 이번에는 신청직후 당일날 신속지급 합니다. 솔직히 이렇게 당장 주는 이유가 선심 쓰는것처럼 나라 곳간을 열어서 빚잔치라도 돈 주면 그걸로 여당한테 표를 줄거라는 굳은 믿음 때문입니다. 우리가 개와 고양이를 먹이로 길들이는 것과 크게 다를바 없는 정치공작이죠.

 

나라의 모든 경제정책의 시행은 정치적인 이득을 보고 하는겁니다. 일단 먼저 풀어주고 증세로 거둬들이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이번에 설탕세까지 검토한다는건 알고계시죠? 이건 시작에 불과할 겁니다.

 

3차와 달라진 버팀목자금 플러스 차이점은?

지난번에는 일반업종 유형은 매출액 한도를 4억원 이하로 제한했습니다. 하지만 4차 지원금을 드리는 상황에서는 10억이하로 상향 조정해서 보다 많은분들이 대상에 속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1인이 여러개 사업장을 운영하면 그중 가장 피해가 큰 업종 한가지만 지원했던것에 대한 반발이 커지자 이번에는 4개 사업체에 대해 1,000만원까지 지급합니다.

 

또한, 2020년 11월말 이전 개업한 분들만 지원했다면 이번에는 2021년 2월말 이전에 개업한 곳까지 해당시켜서 보다 폭넓게 돕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모든게 한번 정책을 실행하고 언론이나 국민들의 각종 블로그,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로 혼쭐이 나면 수정해서 이뤄진 일입니다.

 

부당한걸 그대로 두면 정부에선 당연히 잘한거라 생각하고 진행하고 특정 세력에서 항의를 제대로 해주면 그때는 수정하는 식의 정책변경을 밥먹듯이 반복중입니다.

 

홀짝제 시행안내

첫 시작인 2틀간만 홀짝제를 운영합니다. 29일 월요일은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가 홀수인 분들이 신청가능하고 30일은 짝수인 사업자만 신청가능합니다. 이후 수요일부터는 홀짝제와 상관없이 진행합니다.

 

추가로 1인이 다수 사업장을 거느린 경우라면 29일과 30일날은 안됩니다. 이분들은 4월 1일부터 신청해야 합니다. 신속지급으로 결정난 상황이라 오후 6시까지 신청하면 당일날 자정 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하도 이상한 링크 걸어서 정보 빼내는 범죄자들이 속출하고 있어서 제가 직접 4차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적어봅니다. 안그래도 처절하게 힘든 시기에 벼룩에 간을 빼먹으려는 일당에게 당하지않길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2021년도 소상공인이 힘나는 그런 시기가 빨리 오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