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서

부산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서

 

백신이 보급되서 접종을 해나가는 상황이지만 아직까지도 크게 줄어들지는 않는 모양새다. 유급휴가를 받는 사람은 괜찮지만 코로나로 인해 생계를 책임져야할 가장이 아무것도 못하게 된다면 문제가 된다. 이에 부산시는 자가격리 소득피해보상금을 지원하니 확인해보세요.

부산 자가격리 지원받기

코로나에 직접적으로 걸리지 않더라도 확진자랑 동선이 갖다거나 유의미한 상황으로 문제가 있을거라고 의심되는 사람은 10일동안 외출금지에 처하게 됩니다. 이분들은 자가격리 구호물품이 배달되며 취약노동자, 비정규직 요양보호사 등은 1인당 23만원의 보상금을 드리니 모르고 놓치지말고 바로 지원을 받아보세요.

 

우리나라 50%가 놓치는 복지정책 모음 읽어보기 ▼

 

2021년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2021년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lh주택공사의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가 올라왔습니다. 2021년도 기준으로 상세하게 정리해서 설명드리니 한분도 빠짐없이 오랜기간 저렴한 비용으로 아파트

inforssi.tistory.com

 

구직촉진수당 실업급여 중복

구직촉진수당 실업급여 중복 취업성공패키지 구직촉진수당은 2021년도의 핵심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300만원이 돌아가는 절호의 찬스인만큼 실업급여와 중복여부를 확인해

inforssi.tistory.com

 

직장인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하기

직장인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하기 코로나 건강검진 방법,연기,유예와 같은 문제로 고민중인 회사원 및 직장인 여러분들은 주목하세요. 아프지 않더라도 미리 진찰받아서 치료하면 생명이 연장

inforssi.tistory.com

 

지원요건

1. 2021년 1월 1일 이전부터 보상금 지급하는 시기까지 부산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을 것

 

2. 2021년 1월 1일 이후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후 검사결과 통보시까지 외출하지 않았을 것

 

3. 단시간 노동자(주 40시간 미만), 일용직 노동자,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비정규직 요양보호사일 것

 

얼마나 줄까?

단, 1회에 한해서 1인당 23만원을 드립니다.

 

접수방법

비대면으로만 접수가능합니다. 우편과 온라인 신청이 있으며 2021년 2월 1일 이후로 시행중입니다. 현재까지 별도로 공지된 마감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필요한 서류 중 첫번째로 필요한 부산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서는 올려드립니다. 그외 본인 명의 통장 사본 등은 따로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부산격리소득피해보상금신청서.hwp
0.09MB

자가격리자들은 자가진단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안전번호 앱을 통해 위치추적을 하기 위함이죠. 당연한 소리지만 이를 어기고 이탈한 분들은 지원금 지급자격이 박탈되게 됩니다. 잠깐의 시간을 참지못하고 무단 이탈하는 과오를 범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매일 400~500명 사이로 확진자가 나오는 상황이지만 우리는 아직도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아직도 우리나라에는 진단검사 조차 한번도 받지않는 가구들이 많기 때문이죠. 물론, 열이 나지 않는 등 별다른 이상반응이 없어서 넘어가는 경우라지만 혹시라도 문제가 생기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큰 폐를 끼치게 되니 자진납세 하는게 어떨까 싶네요.

 

언제까지 괴로운 나날을 보내야할런지 알 수가 없지만 빠른 시일내 코로나19가 종결되길 소망합니다.

 

진행절차

1. 진단검사실시 ( 선별진료소 및 보건소 )

 

2. 검사결과 통보 시까지 1~2일 자가격리 하기

 

3. 비대면으로 우편 또는 부산시에서 보상비 신청하기

 

4. 수검여부 및 제출서류 확인하기

 

5. 본인명의 계좌로 23만원 지급받기

 

소득피해보상금 신청하기

▶ 지금이라도 해보세요

busan.go.kr/corona

 

일용직이나 주 40시간 미만으로 일하는 노동자라면 가능합니다. 소득이나 재산수준을 따져서 드리는게 아니므로 왠만하면 다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생에 단 1번만이라는 제약이 있지만 이거라도 어딘가요?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설명한 내용을 잘보고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이미 많은분들이 알아서 하고 계시겠지만 혹시라도 못하고 있는 누군가를 위한 부산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서는 이쯤에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도움되신분들이 있길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