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

2023년부터 3월 20일부터 3차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안녕! 소상공인전통시장대출 3단계이자 마지막 단계인 신청 마감일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어 이에 대한 정보를 좀 더 공유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대출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및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부가 민간금융기관을 통해 제공하며 고정금리는 2%이다. 이 대출은 특히 사업 안정을 위한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에 따라 결정되며 신용등급 744~710인 경우 최대 한도는 3000만원이다.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자는 대출금 전액을 받아야 하며 일부만 받을 수는 없습니다. 대출금을 중간에 갚으면 수수료가 없다. 일부 사람들이 대출 자격을 얻기 위해 신용 점수를 인위적으로 낮추는 방식으로 시스템을 악용하려고 시도했지만 이는 장기적인 재정적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3차 신청기간

3차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기간은 2023년 3월 23일부터 자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총 공급량은 2000억원이다. 대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신청자는 미리 준비하고 가능한 한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신청자는 최소 90일 동안 사업을 했고, 신용 점수가 744점 이하이고, 소기업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미성년자, 노약자 등 NCB 개인신용점수를 통해 신원을 확인할 수 없는 사람은 대출 대상이 아니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청자는 일단 승인된 대출 한도를 조정할 수 없으므로 대출을 수락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표자 1인당 1개의 민간기업만 지원 가능하며, 지원자는 대출금 전액을 수령해야 합니다.

소상공인전통시장대출 신청을 고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행운을 빌어요! 소상공인 전통시장 정책자금 신청 하다가 막히는 부분은 언제든 편하게 질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