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 노하우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 노하우

 

법인,영문,홈택스 사업자등록 증명원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내가 현재까지 사업을 쉬지않고 그대로 유지하고 있는지를 금융기관이나 정부기관에서 확인하고자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부재난지원금 신청시에도 필수서류 중 하나니 발급받아 놓으세요.

사업자 등록 사실증명원

온라인에서 사업자등록 증명원을 발급받기 어렵다면 주민센터나 지하철 내 위치한 무인발급기로 서류를 뽑아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판단하기에 행동하기 쉬운걸로 하나 정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제가 설명드릴 내용은 국세청 홈택스를 활용해서 사업자증명서류를 얻는 것이니 참고하세요.

 

1.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민원증명발급 신청란에 속한 사업자등록증명으로 갑니다. 그러면 카카오톡,페이코,패스 중에서 1개를 선택해서 민간인증서 로그인을 하라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2. 비회원 로그인으로는 할 수 있는 사항이 매우 제약되므로 간편하게 인증하고 서류발급 절차를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관공서 지원금 받을때 필요한 서류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발급가능합니다 ▼

 

2021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2021 소득금액증명원 인터넷발급 금융권에서 돈을 끌어올때도 그렇고 정부나 지차체의 각종 지원금을 타먹을때도 소득확인은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알고보면 쉬운일이지만 모르면 소득금

inforssi.tistory.com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핵심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핵심 우리나라는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비롯해서 다양한 금융업무 지원할때 체납은 없는지 소득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집니다. 따라서 국세납세증

inforssi.tistory.com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국민은행 통장 거래내역 뽑아오라는 정부,관공서 지침에 따라 통장사본을 인터넷 출력하길 희망시 다음 안내를 따라주세요 국민은행 통장사본 신한은행,우리은행 통장

inforssi.tistory.com

 

사업자 등록사실여부 증명원

3. 기본인적사항이라고 나온 항목은 글자를 딱히 적을 것도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옆에 있는 선택란에 나온 본인의 사업장 하나를 선택하면 관련 정보가 전부 나오기 때문입니다.

 

4. 신청내용을 어떻게 써야할지 처음에는 멈칫할 수도 있지만 막상 해보면 그리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리고 여기서 잘못 선택한다고 반려가 난다거나 그럴 일은 매우 희박하므로 크게 걱정할 필요없이 편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5. 특별히 본인이 접수하려고 하는 지원금의 공고문에서 주민번호 뒷자리를 공개하라거나 프린터 출력분만 받는다는 등 주의사항이 없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6. 저는 관공서 제출용으로 경우에는 특히나 프린터가 없을 경우에는 인터넷열람(화면조회)에 나온 문서를 캡쳐한 파일을 그대로 올리는 것으로 절차를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7. 여섯번째 단계까지 차근차근 왔다면 인터넷접수목록조회 페이지로 오게됩니다. 여기서 빨간 박스로 표기해둔 항목의 파란글씨를 선택하면 이와 같이 문서가 나오게 됩니다.

 

8. 이걸 그대로 캡쳐해서 제출하면 끝입니다. 온라인에서 소상공인 개인사업자 등을 위한 정책지원 자금이 상당히 많이 터져나오는 상황입니다. 이때 정부기관에서 첫번째로 체크해보는 항목 중 하나가 현재까지 사업을 계속 운영중인지 중단했는지 여부입니다.

 

사업자등록증명원 발급 노하우를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은 시간 사용에 있어서 효율성의 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나는만큼 불필요한 타임을 낭비하고 싶지않다면 본론에 포함된 팁을 활용해서 필요한 서류를 잘 받아두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