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lh주택공사의 국민임대아파트 모집공고가 올라왔습니다. 2021년도 기준으로 상세하게 정리해서 설명드리니 한분도 빠짐없이 오랜기간 저렴한 비용으로 아파트 청약해서 30년간 임대해서 살아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

어떻게하면 전국에 있는 아파트 모집공고를 쉽게 찾을 수 있을까? 그건 매우 간단합니다. 보이는 그대로 LH청약센터로 찾아가서 보면 됩니다. 일목요연하게 리스트로 나와있으니 어렵지 않게 확인가능합니다.

 

제 친구도 오랜기간동안 주거에 대한 걱정없이 LH아파트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직접 가서 사는 모습을 봤는데 생각이상으로 좋아보였습니다. 아무래도 새롭게 지어지는 곳이다보니 안좋을 수가 없겠죠. 적어도 30년이란 시간동안은 큰 걱정없이 나라의 지원으로 저렴한 값에 임대해서 살 수 있습니다.

 

▶ LH 임대아파트 찾기 ◀

apply.lh.or.kr

 

과거에는 LH에 살면 주변에 사는 아파트 주민들이 무시한다는 말이 있었고 출입하는 입구도 따로 하고 싶어한다는 말이 많았지만 지금은 달라졌습니다. 시대가 바뀐 만큼 당당하게 내 삶을 살아가면 됩니다. 그들도 사람이고 나도 사람이죠. 오히려 APT에 못사는 사람들과 비교한다면 매우 훌륭한 것입니다.

 

친구에게 물어봐도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하고 다른 사람들 빌라 월세내는 금액보다 훨씬 싼 값에 큰 평수의 아파트에 살고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꼽았습니다. 공용인프라 활용도 마음껏 누릴 수 있고 말이죠.

 

참고로 우리나라에는 의외로 모르고 지나치는 복지정책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2021년도 기준으로 알아야할 몇가지 정보를 나눔하니 아래글도 읽어보고 가세요 ▼

 

2021년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기업혜택 2년형 3년형 총정리

2021년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기업혜택 2년형 3년형 총정리 2020년과 비교해서 달라진 청년 내일채움공제에 대한 이야기를 전반적으로 나눠볼까 합니다. 매년 동일한 정책이라면 이런 글을

inforssi.tistory.com

 

코로나 실업자 지원 안내

코로나 실업자 지원 안내 수원시를 비롯해 다양한 지자체에서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실업자를 지원하는 방안을 속속들이 내놓고 있습니다. 근로자 안정을 위한 여러 정책자금을 받고 싶다면 확

inforssi.tistory.com

 

교육급여 신청 2021년

교육급여 신청 2021년 초중고 학생을 위한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신청기간이 도래했습니다. 저소득층 가구라면 부담말고 사양말고 아래 설명을 참조해서 신청바랍니다. 되로독이면 2021년 3

inforssi.tistory.com

임대주택 청약일정

1.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 제 21조 제 3항 중요사항에 따른 적정공고 기간 확보를 위한 청약일정 변경을 안내하고 있네요.

 

2. 싱그러운 아이들의 미소 아래보면 파란색 배경의 '임대주택'이란 글자가 보입니다. 여기서 왼쪽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임대정보라고 적혀있죠.

 

3. 임대주택가 자동으로 선택해서 검색결과로 154건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정도로 만족하면 안됩니다. 왜냐하면 행복주택이나 공공임대까지 나오거든요. 따라서 위에 빨간박스로 표기해드린 것처럼 국민임대로 검색조건을 세부적으로 더 설정을 해야합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서울 국민임대아파트 51형 46형 59형을 놓치고 싶지않다면 필히 LH 누리집은 자주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공고중으로 위와 같이 나옵니다. 특히나 지금 시즌이 가장 많이 공고가 나오는만큼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신혼부부 임대아파트 공고

맘에 드는곳들은 위와 서류 첨부파일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와 같은 지역조감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남양주 지역만 예시로 선택해서 보여드리지만 전용면적과 세대수 그리고 월임대료까지 나옵니다.

 

모집개요

청약을 어디로 어떻게 가서 하는건지 서류 접수기간은 언제고 당첨자는 언제쯤 발표하는지도 일정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좀더 깔끔하고 보기편하게 인터페이스를 갖췄다면 좋았겠지만 이정도가 어딘가요? 우리가 조금만 노력하면 30년 동안은 큰 걱정없이 살 수 있는 집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주택자로써 재산과 자산 등 추가적으로 따지는 요소들이 더 있긴 하지만 공고조차 보지않고 넘어간다면 본인에게 주어질 기회의 확률은 0%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직접 찾아보고 노력하면 괜찮은 곳에서 살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이렇게 전국적으로 간단하게 살펴보고 청약까지 가능한 2021년 국민임대아파트 분양공고를 살펴봤습니다. 공고문 잘확인하시고 준비잘해서 원하는 곳에서 살게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