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2023 티켓팅 예매 가격 일정 SUMMER SWAG 2023 미성년자 NFT 선예매

싸이 흠뻑쇼 2023 티켓팅 예매 가격 일정 SUMMER SWAG 2023 미성년자 NFT 선예매

싸이-흠뻑쇼-2023-티켓팅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 2023 이란?

싸이의 흠뻑쇼는 2011년에 처음 시작했습니다. 여름날 공연 보러 갈래? 라고 말하면 처음에 떠오르는 공연 중 하나가 바로 흠뻑쇼 입니다. 뜨거운 에너지와 다이내믹한 무대 연출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라도 작년과 다르지 않게 싸이 콘서트 티켓팅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는만큼 싸이의 흠뻑쇼에서 특별한 경험을 만끽하길 바랍니다.

 

싸이 흠뻑쇼 2023 티켓팅

2023 싸이 흠뻑쇼의 개최 도시는 총 9곳 입니다. 서울, 원주, 여수, 수원, 보령, 익산, 인천, 대구, 부산까지 있습니다. 추후에 공연 지역이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 갈지 말지 망설이는 분들은 2022년 싸이 흠뻑쇼의 라이브 필름 영상을 디즈니+에서 시청하면 됩니다.  2023 싸이 흠뻑쇼에 참석하실 예정이라면 사전에 예습을 하며 기대를 더욱 높일 수 있기 때문이죠.

 

싸이 흠뻑쇼 티켓팅

 

싸이 흠뻑쇼 예매 가격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3'의 티켓 예매 가격은 12만원부터 16만원까지 다양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싸이의 여름 대표 콘서트인 흠뻑쇼를 기대하고 계셨거라 생각합니다. 2022년 흠뻑쇼는 그 해 콘서트 티켓 판매 순위 1위(인터파크 기록)를 기록했습니다. 올해는 어느정도 인기를 구가할 수 있을지 기대 중 입니다.

 

 

SUMMER SWAG 2023 예매 일정

2023 싸이 흠뻑쇼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됩니다. 예매 일정은 지역마다 다르지 않습니다.

  • 날짜: 6월 7일 (수요일)
  • 일반 온라인 예매: 오후 8시 (20:00)
  • NFT 선 예매: 오전 12시 (12:00)

예매에 참여하실 분들은 해당 일정을 기억하고 인터파크로 들어가서 티켓팅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쉽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준비를 많이해야 합니다. 흠뻑쇼의 뜨거운 분위기와 흥미로운 무대를 기다린다면 6월 7일 11시부터 대기하는게 좋습니다.

 

미성년자

이번에 2023년 싸이 흠뻑쇼는 미성년자도 입장 가능합니다. 걱정할거 하나도 없습니다. 10대부터 20대까지 나이 따지지 않습니다.

 

싸이 흠뻑쇼 NFT 선예매

싸이 흠뻑쇼

피네이션(P Nation)은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로 싸이 흠뻑쇼는 NFT 선예매로 진행 됩니다. 본인이 런칭한 브랜드를 보다 확장하기 위한 방안으로 새로운 예매 개념을 도입한 것이죠. 싸이의 첫 NFT 싸이거(PSYger )를 이용하면 팬 커뮤니티에 참여 후 활동까지 할 수 있습니다.

 

 

싸이 흠뻑쇼 선예매

 

 

싸이와 피네이션이 새롭게 런칭한 팬 커뮤는 NFT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름은 soPSYety(쏘싸이어티)이다. 이 소속사에는 헤이즈, 크러쉬 등 인기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쏘싸이어티는 NFT 기반 Web3.0커뮤니티로 운영 중 입니다. 팬과 아티스트 커뮤니티 파트너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기회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번에 싸이 2023 흠뻑쇼도 NFT 선예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