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형 버팀목 플러스 지원금 정리

대구형 버팀목 플러스 지원금 정리

 

나훈아의 테스형 보다 더 좋은 대구형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일자리, 긴급복지 중심의 사각지대 지원대책을 마련했습니다. 옆집 부산은 주는데 우리동네만 뒷전이라고 아우성치던 분들은 주목하세요. 대구시 코로나 경제방역 소상공인 지원금을 추가로 드리니 받아가세요.

대구 버팀목 플러스 재난지원금

긴말 할 것도 없이 안내만 보면 답이 나올거라 생각합니다. 전시업 및 국제회의업 / 여행업 / 공연업 / 예술인은 100만원씩 드리고 전세버스는 1대당 150만원을 주고 법인택시는 50만원 그리고 대구청년 취업응원카드로 20만원 충전시켜 줍니다.

 

총지원규모 : 3.8조원에 53만 1천면을 돕겠다는 취지로 전범위적으로 폭넓게 사각지대 구석구석 도움의 손길을 닿게 했습니다.

2021년 1차 대구시 소상공인 취약계층 지원금

자세한건 아래 공고문을 눌러서 미리보기로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1차 대구형 코로나 경제방역대책(요약본).hwp
0.03MB

악성코드 없는것 확인후 올립니다

 

 

2021년 무급휴직 지원금 자격 대상 신청방법

2021년 무급휴직 지원금 자격 대상 신청방법 고용노동부에서는 퇴사를 강요하지 않고 어떻게든 근로자를 끌고가려는 노력을 보이는 회사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어쩔 수 없이 휴업이

inforssi.tistory.com

 

코로나 장애인 지원금 필독

코로나 코로나 장애인 지원금 필독 정부 재난지원금 장애인 활동지원사로 활동중이라면 2021년 1월 25일(월) ~ 2월 5일(금)까지 하단에 따로 표기한 안내처로 온라인 신청 또는 오프라인 방문접

inforssi.tistory.com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평범한 삶이 그립습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기준과 유급,기간과 코로나19 자가격리 관련 생활지원금 급여 지급액 실제후기로 만나보세요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코로나 확진으로

inforssi.tistory.com

긴급피해지원 확대

대구형 직적 일자리로 총 1만 3천명에게 621억원 규모로 확대 공급합니다. 청년 위주로 인재양성 및 경단녀 등 계층별로 딱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한다는 원대한 목표를 세웠습니다.

 

대구형 버팀목플러스 자금이란

정부 지원금으로는 놓칠 수밖에 없는 사각지대의 소상공인과 취약계층을 두루 살피기 위한 시의 정책입니다.

 

여행이나 관광업과 같은 특별고용지원업종에 포함된 분들에게 100만원씩 골고루 나누어드립니다.

 

대구에 터를 두고 있는 문화예술인과 전문예술단체에게 100만원씩 드립니다.

 

경상북도 대구시의 전세버스 업체에 등록된 1,800대에 1대당 150만원씩 지급합니다.

 

법인택시 종사자 4,500명에게 50만원씩 나누어드립니다.

 

20~21년 졸업생 중에서 아직까지도 취업을 하지못한 1만 5천여명의 대구청년에게 20만원을 충전해서 지역화폐를 제공합니다. 밥이라도 든든히 먹고 힘내라는 취지입니다.

 

소상공인 부담해소 지원금

공공 임차 소상공인 사업장인 1,100개소에 한해서 22억원을 인하합니다. 시유재산은 60%를 감면하고 공공기관의 경우라면 30~50%를 경감시켜드립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정도는 감당할 수 있지만 식당이나 카페처럼 물을 많이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구조라면 수도요금도 장난이 아닙니다. 이에 따라 2021년 3월 ~ 5월분 수도요금을 절반으로 낮춰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적어드린 내용 외에도 더 많은 시의 지원이 아낌없이 있다는건 첫머리에 삽입해놓은 파일로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간략하게만 요약하는 방식으로 정리해드렸습니다.대구형 버팀목 플러스 지원금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3월 2일(화)부터 온라인이나 방문 혹은 이메일 등으로 접수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