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버팀목자금 신청 바로가기

대전 버팀목자금 신청 바로가기

 

대전형 긴급 손실지원대책으로 300억원 투입했습니다. 신속지급 대상자는 설전에 드렸고 2월 15일 월요일 부터는 자동으로 지급받지 못한분들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기간으로 정했습니다. 직접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대전시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대전 버팀목자금 신청 전 바로알기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시행을 2월 15일 월요일 ~ 28일 일요일까지 적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적모임 5인부터 금지를 유지하고 식당, 카페, 노래방, 실내체육시설 등은 운영시간 제한이 있던걸 과감히 해제합니다. 집합금지 또한 해제하고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대전형 특별손실 지원대책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2020년 11월 24일 이후 시행한 행정명령 조치 이행 사업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정책입니다. 집합금지 6종 (543개) 및 영업제한 8종 (27,962개)의 사업자 모두를 지지하기 위함입니다.

 

이들이 무너지면 대전의 미래도 없다고 생각하고 돕는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알게됐는데 확실히 영업제한 당한 쪽이 압도적으로 많긴 하네요.

 

대전형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 지원액

집합금지 : 200만원

 

영업제한 : 100만원

 

이만큼 지급할 금액이 있다는게 상당히 놀랍습니다. 일반적인 타 시에서는 100~50만원이 일반적인 것과 비교하면 상당한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역시 5대 광역시의 클라스가 남다른것 같네요.

 

신속지급은 이미 끝났지만 아직 실망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면 2월 15일 월요일부터 아직 지급을 받지못한 분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접수처가 열리기 때문입니다. 

 

 

2021년 두루누리 지원금 신청

2021년 두루누리 지원금 신청 힘겹게 사업을 운영한 상황에서 코로나19 직격탄으로 이루 말할 수 없는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이라면 정부지원금 이외에도 개인사업자를 위한 고용연계 지원책을

inforssi.tistory.com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평범한 삶이 그립습니다.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기준과 유급,기간과 코로나19 자가격리 관련 생활지원금 급여 지급액 실제후기로 만나보세요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코로나 확진으로

inforssi.tistory.com

대전 버팀목 자금 신청 바로가기는 이곳에 적어두겠습니다.

▶ 대전형 특별손실 신청처

sr.djba.or.kr

 

아직 열리지 않은 모습이지만 평일에 공무원들 출근하고 나면 열릴테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상 : 대전시 사업자등록 개업일 20년 11월 30일 이전일 것

 

신청기간 : 2월 25일(월) ~ 26일(금) / 2주간

 

준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사본통장

 

신청방법 : 총 2가지 방법 중 1개 택하면 됩니다.

 

- 온라인 : 위에 따로 표기를 해두었습니다.

- 현장방문 : 대전경제통상진흥원 1층으로 가면 됩니다.


대전형특별손실지원안내.hwp
0.02MB

공식문서 첨부하니 읽어보세요

 

지원체계

신청일로부터 5일 이내로 지급처리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온라인으로 할 경우에는 2월 22일 월요일에 일괄지급 ) 신속지급이 아닌 확인지급을 위해선 본인이 직접 인터넷이든 현장으로 방문하는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되도록이면 가게 영업할 시간을 억지로 빼서 다녀오시기 보다는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대전 버팀목자금 신청 바로가기로 들어가 바로 처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