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진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진짜

 

인간으로 태어나서 할짓이 있고 못할짓이 있건만 2월 1일부터 시행하는 2차 남양주시,경기,화성시,수원,고양시 재난기본소득 지원금 신청 누리집을 가지고 개인정보를 빼가는 사기를 치다니 너무 화가나 진짜로 믿을 수 있는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2021년 10월 1일부터 3차 재난기본소득을 신청 받아서 1인당 25만원을 지급합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제가 하단에 별도로 언급해놓은 주소(URL) 확인하시고 이와 다른곳들은 절대로 들어가면 안됩니다. 출처가 불분명한 곳이나 유사 사이트를 만들어놓은 다음 신청자의 핸드폰 번호를 이용해서 소액결제를 대량으로 유도하니 주의하세요.

제가 바로갈 수 있는 공식페이지를 아랫쪽에 정확히 표기했습니다. 이게 아닌 곳으로 가면 악성코드가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라도 이상한 데로 이동시키는곳이 있다면 반드시 각 지역별 시청문의처를 참고해 신고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수사를 통해 정의구현을 실현하려면 깨어있는 경기지역내 도민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각종 포털에 나와있는 사이트란에 나와있는걸 무심결에 누르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위험합니다.

 

저는 이런걸로는 절대로 장난치지 않습니다. 국민지원금에서 배제된 분들은 본인이 거주하는 경기도 거주지역의 화폐 또는 사용하는 신용카드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로 가서 접수하고 1인당 25만원씩 가져가세요.

▶ 경기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

신청 바로가기

 

10월 1일(월) ~ 10월 29일까지 가능

 

이재명 도지사가 극한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의지를 관철시킨 정책입니다. 이와 관련된 세부사항은 지난글에 너무도 상세히 적어서 추가로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정리한 글이니 한번 읽어보세요 ▼

 

경기도 제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제3차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9월 23일 목요일은 추석 연휴가 끝나고 경기도에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을 받지 못한 도민을 위해 공고를 한 날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의정부 과

inforssi.tistory.com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

아이를 출산한 부모님이라면 경기도 산후조리비 지원 대상 확인 후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않고 50만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서울에서 산후조리비 지원이 있는지 궁금하

inforssi.tistory.com

지역경제를 살리는 방안

금수만도 못한 짓을 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보이스피싱도 모자라서 스미싱으로 유사사기 사이트로 경기도 2차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를 유린하는 행위는 참을 수가 없습니다. 법은 도대체 무엇을 하고 있는건가요? 이게 하루 이틀인가요? 벌써 수십년째 범죄행위가 계속되어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되는걸 솜방망이 처벌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1,399만의 경기도민 중 얼마나 많은분들이 당할지는 상상이상일 거라 생각합니다. 그들의 지능적인 범죄에 당하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요? 나는 똑똑하니까 괜찮다라고 안심할 수는 없습니다. 가해자들은 늘 그런 우월함과 자만심의 틈을 파고들어서 사기를 치고 빠지는 법이니까요.

어릴적엔 잘 몰랐지만 태어나서 살아보니 사기가 판을 치는 세상이란 사실에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고 혼란스럽습니다. 도덕적인 면은 하나도 없이 그저 남의 피를 빨아먹어야 사는 모기처럼 살아가는 일당들이 원망스럽습니다. 좌절스러운 상황에 처한 이들을 등처먹고선 절망의 시간까지 선사하는 저들의 죄는 매우 무겁습니다.

 

사이버수사대 경찰인력으로 꼭 잡아서 본때를 보여주길 간절히 소망하는 바입니다. 그리고 잡게되면 그에 합당한 무거운 벌로 엄히 다스려주길 간곡히 청해봅니다.

 

과천,성남,여주,이천,오산,안성,평택,화성,시흥,과천,김포,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진짜로 알려드렸으니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더이상 속고 당하는분들이 발생하지 않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정직한 마음이 통했다면 이글을 다른분들께도 전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사용처 및 가맹점

올해를 기준으로 경기도 지역화폐 사용처 및 가맹점을 찾는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는 분들은 31개 시군의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한 곳을 쉽게 찾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헤

inforssi.tistory.com

1차,2차를 거쳐 3차 재난기본소득 지급이 이뤄졌습니다. 대통령이 되고싶은 이재명 지사의 의욕이 만들어낸 결과입니다. 어떻게든 전단계에서 국민들에게 환심도 사고싶고 이슈도 만들고 싶던 마음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내년 대권을 앞둔 인물 치고는 화천대유도 그렇고 그것이 알고싶다를 통해 밝혀진 내용까지 더해서 논란의 거리가 많음에도 인기가 높은 편입니다.

 

5년전 잘못된 투표로 대통령은 물론 민주당 몰표로 화답한 우리 국민들의 실수를 되풀이할지 아닐지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바로갈 수 있는 루트를 안내합니다. 도움이 된 정보였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