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관련주 TOP 3

안철수 관련주 TOP3

늘 여러분의 일상생활을 윤택하게 만드는 상냥한 정보씨 입니다. 오늘은 안철수 관련주 및 테마주 그리고 대장주까지 합쳐서 TOP3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으로 인생역전 하실분들이나 돈되는 주식종목에 관심많은 깨어있는 지식인분들은 바로 알아보세요

12월 20일 바이러스 보안 사장님으로 유명한 안철수가 다시한번 더 서울시장에 출마한다고 합니다. 지난 오래전 자신이 될 수 있는 여론이 형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서울시장이 되길 포기했던 그의 행보에 언론이 들썩이고 있습니다. 여기서 좀더 영리한 분들은 곧바로 이와 관련된 주가 또한 동반 상승할 거라 판단하고 매수를 서두를 것입니다.

안철수 트위터 발언공개

무능한 정권을 심판하기 위해서 2021년 4월 보궐선거 승리를 꼭 다짐하고 있습니다. 정권의 폭주를 멈춰야만 한다고 국민들의 지지를 독려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득주도성장이란 허울좋은 말에 속아넘어간 국민들의 아우성이 하늘까지 닿고있는 현실입니다. 부동산 문제로 집값을 잡을 수도 없을정도로 뛰어버린 오늘날에 저를 비롯한 수많은 국민들이 지옥불에 빠져서 살고 있습니다.

나라와 민생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있을때 히어로가 나타나야하는 법입니다. 독재정권을 막기위해서라도 다시한번 힘을 실어달라고 외치는 상황입니다. 현재까지 댓글 반응은 긍정적인 상황입니다. 이제는 다시한번더 남을 위해 자신의 자리를 포기하는일 없이 뚝심있게 안철수 본인의 의지를 밀어붙이길 바래봅니다.

 

안철수 관련주 대장주 1 : 안랩

안랩은 V3로 우리 국민들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특히나 30대 중후반 이상에게 있어서는 486컴퓨터부터 함께해온 바이러스 보안프로그램으로 매우 친숙한 기업이죠. 안랩은 글로벌 통합기업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 사업과 보안 솔루션 제공 등 우리나라에서는 체계적으로 온라인 보안을 담당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6,389억 / 전일종가 63,900 / 고가 64,800 / 저가 63,300 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안랩은 2년 연속 올해의 엔드포인트 보안기업에 선정될 정도로 우수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철수 의원이 설립했던 연구소를 기반으로 이자리까지 오게 됐죠. 안철수 의원은 현재 안랩의 지분 중 18.57%를 소유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와 같이 안랩은 안철수 관련주 임과 동시에 대장주로 급등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종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미래를 바라보고 달려야합니다. 서울시장까지의 시간이 그리 멀지않았습니다. 미리 준비하는게 이득입니다. 그동안은 변동폭이 크지않고 많은분들이 외면한 주식일 수 있지만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아니 달라질 것입니다.

 

안철수 관련주 2 : 써니전자

써니전자는 수정진동자 및 응용제품을 주요산업으로 두고 있는 기업입니다. 써니전자의 자회사라고 할 수 있는 삼우통신주식회사는 산업용 전자,통신기기,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1,411억원 / 전일종가 4,035 / 고가 4,100 / 저가 4,035 로 거래량은 494,112 입니다. 외국인 소진율은 1.35%를 보이고 있습니다. 써니전자가 왜? 안철수와 관련이 있는 주식일지 궁금하실텐데요. 써니전자의 송태종 전 대표가 바로 안랩에서 일했던 전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안철수 테마주가 들썩일때마다 동반상승했던 종목이기에 함께 연관지어서 주목해야만 합니다.

 

안철수 관련주 3 : 까뮤이앤씨

시가총액 926억 / 전일종가 2,000 / 고가 2,105 / 저가 2,000 / 거래량 1,464,062 / 외국인 소진율 4.36% 를 보이고 있네요. 까뮤이앤씨는 표학길 이사가 안철수 대표 지지자 모임의 대표를 역임한 것과 관련해서 테마주로 함께 묶이게 됐습니다. 주가의 흐름을 놓고보자면 과거에 꾸준히 올랐다기 보다는 최근 시점에 들어서 급등했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코오롱글로벌과 189억 7500만원 규모의 부산 물류센터 신축공사 중 PC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기사까지 나온 상황입니다. 우리나라 국민보다 더욱 발빠르게 외국인 기관에서 매수를 서두르고 있는 안철수 관련주 입니다. 움직이실분들은 주저할 필요없이 앞날이 유망한 종목을 발빠르게 잡으시기 바랍니다.

 

객관적인 데이터와 개인적 의견을 바탕으로 소개해드린 안철수 테마주는 어디까지나 본인의 판단에 의해서 들어갈지말지 결정해야합니다. 또한 이렇게 제시한 자료로 인한 투자손실에 따른건 제가 책임질 수가 없습니다.

돌아가는 상황을 미리 캐치하고 빠르게 진입하는 사람만이 조금이라도 더 달콤한 열매를 맛볼 수 있는 세상입니다. 분명한게 과거처럼 월급 한두푼 모아서는 전세살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인생의 평생소원이 내집마련이라면 아마도 이제는 80세가 되어서도 내집 하나 얻지못하고 저세상으로 떠날 수도 있습니다. 세상이 천지개벽할 수준으로 바뀌지않는다면 모두가 더욱 괴롭고 힘든 시기를 살게 될 것입니다.

 

잡설이 많았네요. 이상으로 안철수 관련주 TOP3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성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