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기간 학원 어린이집 체육시설 연장 언제까지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기간

학원 어린이집 체육시설 연장

언제까지 궁금해서 오셨지요?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네요

지난번에 제가 이번 사태를

미리 예견하고 글을 적었죠

이딴식으로 대처하게되면

무조건 2.5단계~3단계로

올라갈거라 경고했었죠

정말 열받는데 상세한건

다음 안내를 따라가세요

거리두기 2.5단계 기간



코로나19 지원금으로도

더이상 막을 수 없을만큼

힘든 시절을 계속 만드는

정부의 정책에 화납니다.


많이 배우신 의원님들은

일부러 국민들과 소통을

하려고 눈과 귀를 막나요?


한글 이제막 배운 초딩도

3단계로 틀어막고 당분간

아무짓도 못하게 막는게

더 정답이란걸 아는데도

우리 의원님들은 일부러

2단계에서 2.5단계 상승

무슨 +@ 이란 말장난을

하루이틀도 아니고 계속

하는데 국민들이 얼마나

힘든지 알고나 있나요?



수도권 은행 영업시간

1시간 단축한답니다.



9시 30분에 열어놓고

3시 30분에 다는다는

획기적 생각에 엄지척!



코로나 은행 영업시간

이렇게 1시간 앞뒤로

30분씩 땡기면 확실히

잡을 수 있는걸까요~?


거리두기 2.5단계 노래방



유흥주점,단란주점 등

이미 여러차례 때려잡은

클럽들은 이번도 일번째

숙청대상으로 정했네요


노래방도 영업금지로

코인노래방 거리두기로

더이상 가지도 못합니다


이렇게 몇달을 죽이고

재난지원금 얼마준다면

이분들이 살아날까요?


거리두기 2.5단계 체육시설



헬스장과 당구장은 물론

거리두기 2.5단계 학원

운영은 숙청대상 입니다


대학입시를 위한 교습은

허용되지만 기본적으론

함부로 하지말라는 뜻


학원이 집합금지 대상

속한건 아니지만 말이죠


수도권 2.5단계 PC방,영화관




오락실, PC방, 멀티방

독서실, 놀이공원 등과

심지어는 미용실,마트도

오후 9시까지만 영업이

가능하다고 공지했네요


웃긴건 말이죠

PC방의 경우에는

칸막이를 친 경우

혼자서 음식먹는게

가능하다고 하네요


카페는 테이크아웃만

할 수 있다고 정했죠


이렇게 특정 업종만

마녀사냥하듯 정해서

죄인취급을 해버리니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여기에 속하지 않는곳

변친적인 영업을 합니다

국회의원님들 제발 좀

본인들이 아는 한도내에

업종만 죽이지 마세요



집합금지의 숙청대상에

지하철은 왜? 없는거죠?


당신네들이 말하는

환기도 안되잖아요


버스는 창문이라도 열지

지하철은 하루만이라도

수백만이 옮겨지잖아요


제대로 못할것 같으면

3단계로 다 셧아웃하죠

특정 업종만 손가락질

당하게 만들지 맙시다


거리두기 2.5단계 어린이집




2.5단계로 접어들게되면

어린이집은 휴원아니면

긴급돌봄으로 간다네요


선택사항이라 이또한

휴원하는곳도 있구요

아닌곳도 있는거라서

참으로 웃긴모습이죠


사지로 아이들을 몰아

넣는꼴이란 무섭네요


거리두기 2.5단계 연장



수도권에서 거리두기는

2.5단계를 연말까지 연장

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1년동안 괴롭힘을 제대로

당하고도 정신을 못차려서

3단계 가는걸 주저하네요


하루에 10대 맞을래

아니면 매일 1대씩 매일

10일 몽둥이로 맞을래

이 두가지 선택지중에

전자가 더 나은거라고

저는 생각하는 바입니다


리더란 자고로 판단을

제대로 해야만 합니다.

판단력이 흐려진다면

그자리에서 내려오는게

국민들 생명연장에 좀더

현명한것 아닐까요~?


글에 감정을 실었는데

불편한분들이 계셨다면

이건 죄송할 따름입니다


객관적이고 팩트위주로

글을 적어야만 하건만

이상황에 저또한 1년간

너무 큰 피해를 입고있어

분통이 터져서 그렇네요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기간 연장이 언제까지

우리를 괴롭히더라도

끝까지 버텨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