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다음 블로그 저품질 의심됩니다

 

티스토리 다음 블로그 저품질 의심되는데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여러분들께만 고백하는데 메인블로그 아니고 이게 서브입니다.

저는 이미 한번 맛이 가본적 있습니다

그것도 정확히 1년전에 말이죠

 

완전 포기하고 있다가 다시한번 정신 겨우 추스리고

2번째 티스토리 블로그를 키우는겁니다

글도 벌써 17개를 작성했네요

 

정확히 7월 1일부터 시작했습니다

새로하면 적어도 5일 이후에 글검색 노출이

잘되리라 생각했는데 오산이었습니다

 

 

제가 현재까지 작성한 글들 목록을 한번 보여드립니다

정확히 17개를 적었고 이번에 글을 적게되면 18개가 되겠죠?

 

중요한건 이렇게 글을 어느정도 적어도 노출되는건 없습니다

어떤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1페이지 하단이라도 나와야하는데

저는 지금 2페이지가 뭘고 3~5페이지 사이에 나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을 의심하기에 충분하지 않나요?

 

 

유입로그 한번 보시죠. 경로도 한번 보시구요

저렇게 적혀있어서 주소를 눌러보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해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제꺼는 완전 뒷쪽입니다.

저분들이 아니 제가볼때는 수집로봇이 보는거 같기도 해요

하루 방문자수가 20명 이정도 수준이거든요ㅋㅋ

 

 

지금 글작성중인 티스토리가 다음 저품질이란 느낌중 하나가

외부 유입 키워드 보시면 단한번적 키워드에 적은적 없던

엔진떼랑 산타페,소렌토 ㅋㅋㅋ 이런건 뭔가요?

 

자동차관련 블로거도 아닌데

완전 이것도 맛탱이 간거 같네요

 

기적이 과연 일어날지 안날지

1달 뒤에는 답이 나올듯 싶기도 하구요

 

 

 

방문자수 13명 이렇게 되는건 뭔지ㅋㅋㅋㅋ 제가 들어간것도 카운트 되더군요

첫날이랑 다음날은 제가 자작한거 많은듯 싶구요ㅋㅋ

 

여기저기 메타태그 검색엔진 등록하다보니

로봇들의 글수집차 블로그를 방문한 수치가

더애져서 52명까지 나온거라 보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엄청나게 답답한 상황입니다

원래는 더 양질의 글을 작성해야하지만

속이 터지는 관계로 그냥 이렇게 적고 있습니다